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한다. 아무리 돈 많은 부자라도 건강을 잃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현재 부자이든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이든 건강에 투자를 해야 한다.
‘건강을 위한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과 몸에 좋은 ‘약’이나 ‘건강 식품’에 많은 투자들을 하고 있다. 투자의 성패는 투자 금액(노력) 대비 결과로 알 수 있다.
운동이나 먹는 것에 대한 투자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다음과 같은 투자 상품이 있다면? 매일 10만원씩 월 300만원의 이자를 받는 상품이 있다면 과연 얼마를 투자해야 가능할까? 연리 3%를 주는 안전한 금융상품이라면 12억원을 맡겨야 이정도 이자를 받을 수 있다. 그런데 그 투자금의 불과 1/100(0.01%)도 안 되는 돈을 투자해서 매일매일 10만원, 매월 300만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한다면 과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 상품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되는 사람이 유리하다. 투자 효과를 더욱 확실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1.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기 힘들다. 2. 많이 자도 피곤해서 업무에 지장이 있다. 3. 코골이가 심해 옆 사람에게 민폐를 끼친다. 4.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것 같다. 5. 당뇨 고혈압 등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 6. 부자이거나 부자가 되고 싶다.
하루 10만원이라는 기준은 바이오슬립센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하루 수면’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해보면 얼마나 될까?” 라는 설문에 답한 결과를 토대로 설정하였다.
80%에 가까운 사람들이 10만~30만원이라고 응답을 했다. 즉, 수면을 망쳤다면 하루에 10~30만원을 손해 본 것과 같다는 것이다. 그것도 아무 손도 못 써보고 허망하게 날렸다.
만약 이 문제가 업무의 성과에도 영향을 미쳤다면 그 금액은 계산하기 어려울 정도로 어마어마한 금액이 될 것이다.
부자이거나 부자가 될 사람들의 하루는 그저 그런 보통사람들의 하루와는 다르다. 자신의 몸값에 비례하여 수면의 가치는 달라질 것이다.
질 좋은 수면은 강력한 경쟁력이다. 잠의 질을 높이는 것은 부자가 챙겨야 할 첫 번째 투자 포인트라고 할 것이다. 아침을 개운하게 시작한다면 그 가치는 10만원에 비할 바가 아닐 것이다. 한달에 5~6만원을 투자해서 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마법 같은 상품이 있다. 현실로 존재한다. 그 상품을 내가 만들고 있다. 성공한 투자자들을 보며 얻는 보람은 내 삶의 원동력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부자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소개하였다.
*[칼럼]은 본지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음.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특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투자수익,운동,건강을위한투자,수면,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