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텐, 한계 없는 ‘무한성장’… 2024 인큐텐 컨벤션 성료

박진희 의장, “인큐텐은 길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 다단계판매산업 기준 제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3/20 [16:01]

인큐텐, 한계 없는 ‘무한성장’… 2024 인큐텐 컨벤션 성료

박진희 의장, “인큐텐은 길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 다단계판매산업 기준 제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4/03/20 [16:01]

▲ 박진희 인큐텐 의장이 인큐텐의 비전에 대해 말하고 있다  © 특허뉴스

 

미래형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지난 3월 16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성황리에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박진희 인큐텐 의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한국, 카자흐스탄, 몽골, 베트남, 중국 등의 회원들을 포함해 약1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Unlimited You’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컨벤션에서는 인큐텐의 제품과학과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우수한 성과를 거둬 새롭게 직급 달성에 성공한 사업자들의 직급인증식도 함께 가졌다.

 

▲ 장석영 인큐텐 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 특허뉴스

 

1부 행사는 장석영 회장의 환영사로 시작, 팜젠사이언스 김혜연 대표, 커큐민 수용화 기술개발을 이끈 이우송 박사, 인큐텐 연구소의 홍우종 소장이 인큐텐 제품의 차별화된 성장가능성과 미래 비젼을 제시했다.

 

김혜연 팜젠사이언스 대표는 인큐텐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지속방출형 비타민C에 대한 강의에서 “최근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비타민C의 섭취가 크게 늘고 있다”며 “수용성인 비타민C의 성질 때문에 생체이용률에서 효율적이지 못한 부분이 없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인큐텐의 비타민C365는 섭취 후 서서히 흡수될 수 있도록 지속방출형으로 개발해 생체이용률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었다”며 “1개만 섭취하더라도 생체이용률이 높아 고함량으로 섭취하지 않아도 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커큐민 수용화 기술개발을 이끈 이우송 박사는 “커큐민은 항산화와 항염증 등 잘 알려진 효능 외에도 암과 알츠하이머 등 많은 질병에 대응할 수 있는 물질이지만, 물에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섭취하더라도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단점이 있었다”며 “이를 해결한 것이 바로 수용화 기술이고, 인큐텐 제품은 수용화 기술을 적용해 400배, 1000배의 흡수율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커큐민 연구를 지속해서 최근에는 1600배까지 흡수율을 끌어올렸다”며 “세계에서 오직 인큐텐 제품만이 이런 높은 효율을 갖고 있다”고 부연했다. 여기에 최근 여러 기술 연구를 통해 바이러스와 암에 대해서도 일부 대응하는 가능성을 확인하기도 했으며, 국내에는 이미 관련 기술에 대해 특허 출원을 마친 상태이다. 아울러 미국에 같은 기술에 대한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생활용품 부문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에 대한 소개로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큐제로 싱크정수기’는 오염된 상수도관을 타고 들어오는 물속의 각종 불순물을 걸러주는 제품이다. 염소는 물론, 미세플라스틱과 녹물, 중금속 등을 10단계의 정수필터로 걸러 99.9%의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성을 높인 제품이다.

 

앞서 지난해 12월에 선보인 ‘큐제로 샤워정수기’가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가 있어, 이번에 출시한 싱크정수기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행사장 한편에 마련된 싱크정수기 코너에서 많은 컨벤션 참가자들이 제품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큐텐이 후원하고 있는 선수단 소개가 있었으며, 특별히 KPGA투어프로인 김태우 선수가 참석하여 축하인사 및 제품섭취 후기를 전했다.

 

이어 진행된 2부 행사는 ‘미스트롯3’에서 화제를 모았던 가수 복지은의 멋진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으며, 이번 컨벤션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직급 승급식이 진행되었다.

 

▲ 이번 행사는 박진희 인큐텐 의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한국, 카자흐스탄, 몽골, 베트남, 중국 등의 회원들을 포함해 약1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특허뉴스

 

행사를 마치면서 박진희 의장은 “현재 다단계판매 산업의 흐름을 인큐텐이 주도하고 있으며, 우리가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큐텐의 새로운 길은 건강기능식품 등 관련 제도의 가이드라인이 새롭게 만들어지는데 영향을 주는 상황이고, 비즈니스의 근본을 강조하는 경영철학이 반영된 것으로, 이는 업계에 새로운 울림을 전하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정부출연연구기관에서 특허기술로 개발한 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인큐텐,팜젠사이언스,박진희의장,인큐텐컨벤션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