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속에 쏘~옥 들어간 ‘다오다오’

활성화된 자기 간섭망(M.I. Cloud)효과로 편안한 숙면과 건강을...

특허뉴스 | 기사입력 2013/09/09 [16:13]

베개 속에 쏘~옥 들어간 ‘다오다오’

활성화된 자기 간섭망(M.I. Cloud)효과로 편안한 숙면과 건강을...

특허뉴스 | 입력 : 2013/09/09 [16:13]
기획『수면과 건강』
과학화된 건강한 수면으로 힐링한다

 
▲     © 운영자
수면무호흡증, 코골이, 불면증 등 수면장애 환자수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 1위 국민건강국가 싱가포르에서 온 수면건강관리 제품인 ‘다오다오’가 수면건강 시장에 한 획을 긋고 있다.
다오다오는 자기 간섭망(Magnetic Interference Cloud)을 이용해 유기체 에너지 상태를 최적화 하는 자기학 분야의 특허 기술로 세포 또는 분자의 자유 외곽 에너지를 제어함으로써 세포의 표면장력과 분자의 구조결합을 강화하여 세포의 구조를 최적화시켜 주는 기술이다.
이 기술의 개발자는 싱가포르 난양 기술대학(한국의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수석 졸업, 나노기술대학 세포물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리차드 추아 박사(Dr. Richard Chua)이다.
 
자기 간섭망 기술 산업 전방위에 유용하게 쓰인다
 
현재 싱가포르에서는 자기 간섭망을 응용한 제품이 각 분야에 쓰이고 있다. 첫 번째로 자기적 에너지를 활용한 제품은 Wine Enhancer로 와인의 산화를 촉진하는 기능을 활용한 기술을 응용한 제품이다. 두 번째로 Food Refresher는 유기체의 구조 내부에 그 주변의 에너지대에 정자계망의 에너지가 주변의 온도 변화를 억제하고 물체의 세포구조를 유지시키는 기능을 활용하는 기능을 한다. 실제 싱가폴의 신선 식품 유통점임 콜드 스토아의 육류, 어패류 등 냉장시설에 설치되어 유통기한의 연장 없이 신선율이 20~40% 개선됨을 보여주었다. 세 번째는 국내에 보급된 수면건강관리 제품인 다오다오로 베개 밑에 자기 간섭망 소자를 넣어 심장에서 뇌로 전달되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원활하고 정상적인 혈행을 통해 최적화된 산소를 뇌에 공급함으로 높은 품질의 숙면에 도달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다오다오의 자기 간섭망(M.I. Cloud)은 800가우스의 자석강도로 자기장 강도는 낮은 반면 제어된 정자계망의 방향성과 통제된 최적화 에너지 효과는 인체에서 빠르게 작용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정자계 에너지 망의 방향성과 인체의 세포의 활성화를 위한 제품의 특성으로 인하여 일반 영구자석과는 달리 다오다오 제품은 제품의 유효기간이 존재한다.
 
다오다오 숙면을 취하는데 어떤 기능이 하나
▲     © 운영자
자기 간섭망(M.I. Cloud) 기술은 수면 제품으로 응용된  국내 처음 출시되는 제품이다.
인체에 투여하지 않는 비약품성으로 고장이 없고 친화경적이고 수면 습관과 매일 착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일상 생활에 변화를 경험한다.
수면의 질을 개선하여 숙면을 도와주는 다오다오는 잠드는 입면시간을 단축시키고 수면시 정자계망의 에너지코어의 영향으로 기도주변의 눌림이 개선됨에 따라 호흡이 용이하고 코골이를  감소시킨다. 때문에 숙면을 통해 인체의 회복기능이 개선이 되어 신체의 피로도가 개선됨에 따라 건강관리까지 이루어지는 것이다.
다오다오의 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빠른 혈액순환의 증대이다. 다오다오 사용 후 열적외선 카메라로 촬영한 결과 빠른 혈액순환의 증대를 확인을 할 수 있었다. 빠른 혈액순환을 통하여 혈액을 통하여 뇌에 높은 산소를 공급한다는 것이다.
둘째, 수면시 호흡이 용이하다. 정자계망의 에너지 코어의 영향으로 근육의 탄력이 증대됨에 따른 근수축을 통한 기도 확장으로 호흡이 개선이 된다. 코골이는 기도 주변에 늘어진 근육이 공기통로를 막아 코골이를 유발하고 산소공급을 감소시키는 복합적인 수면 장애요소이다. 다오다오 사용시 기도 내 근육이 수축되어 공기통로가 확장이 되고  코골이도 감소되고 충분한 호흡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실제 싱가포르 국립대학 의과병원에서 다오다오 사용전후의 수면 무호흡 저호흡 지수 측정한 결과 호흡 중단 지수(AHI) 80%이상 감소했다. 또한 수면의 품질 검사에서 수면의 질이 267% 개선됨을 보였다.
현재 다오다오는 싱가포르 최대 건강 미용 스토어 가디언스 스토어 매장 70개에서 판매중이며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병원, 스파, 우체국 등으로 확대 되고 있고 국내에서도 에스모 테크놀리지스 코리아(주)에서 공식 수입 판매를 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다오다오 수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