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딩 하면서 스윙도 교정하고 핸디캡도 줄이는 ‘The Swing Glove’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10/01/31 [01:01]

라운딩 하면서 스윙도 교정하고 핸디캡도 줄이는 ‘The Swing Glove’

이성용 기자 | 입력 : 2010/01/31 [01:01]

 src=/storage/editor/2010131113884754.jpg
(서울=뉴스와이어) 스윙글로브코리아에서 2009년동 12월에 미국골프채널 방송(TGC)통계 미국 골프판매시장랭킹1위를 지키고 있는 미국 Phoenix Hi-Tech사의 “The Swing Glove”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던 제품으로 이제는 2010년 1월 중순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많은 골퍼들이 직접 구매를 할 수 있다.
그 동안 스윙글로브에서 직접 구매할 수 없어서 참으로 안타까운 부분이었지만 이제는 직접 구매하게 되었으니 참으로 반가운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The Swing Glove”는 2003년도 미국에서 개발되어 2005년도 미국골프채널방송을 통하여 알려지기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최고의 인기제품이다. 이미 세계 16개국 나라에서도 최고 높은 인지도를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미국골프판매시장에서 판매랭킹1위를 지키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The Swing Glove는 이미 많은 골퍼들에 알려져 있다. 온라인 판매가 개시되면 앞으로 더 높은 인지도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국내에서도“The Swing Glove”를 구입하여 착용후 필드에서나 연습장에서나 직접 경험해보고 있는 골퍼들에 의하면 타구의 방향성이 안정됨과 비거리가 향상됨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특히 The Swing Glove를 경험해 본 사람은 처음 사용하자마자 경기가 향상되어, 장갑을 사용한 후부터 공이 잘 맞으며 잘못된 자세가 교정되기 시작하면서 안정된 Shot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고 하니 골퍼들에게는 앞으로 정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여겨질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Swing Glove는 다른 골프 트레이닝 장비와는 달리 착용하는 즉시 스윙의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최고급 양피가죽으로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완벽한 스윙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Swing Gear 라는 손목 가이드를 가진 획기적인 제품이다.
The Swing Glove는 손목포지션을 알맞게 교정시켜 골프채를 휘두르는 동작을 크게 향상시키며 손목을 일직으로 위로 뻗게 하고 공을 칠때에 손목이 꺽인다거나 움직임이 없이 잡아주게 하므로 손의 동작을 더 안정적으로 완벽하게 해주어 근육의 기억에도 남게 하므로 골프경기를 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이끌어 준다. 또한 Swing Glove에 장착된 Swing Gear는 그립을 잡은 손목을 받쳐주고 있으므로 가볍고 부드러운 그립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주므로 골프로 인한 손목 부상을 방지해 주는 역할도 한다.
스윙글로브의 특허 등록된 스윙기어기술은 손목과 손의 전체 스윙을 하는 동안 올바른 포지션을 가능하게 하며 스윙글로브를 사용하여 드라이버 연습이나 직접 필드 라운딩에서 완벽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손목과 골프채가 치는 부분을 같이 동작하게 하여 골프채로 공을 치는 마무리 동작할 때에 더 완벽한 원을 그리며 모든샷의 20% 이상의 비거리와 방향성을 향상시키며 또한 더 먼 드라이브를 가능하게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