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뉴스 창간 10주년 행사 성황리에 마쳐...

한중특허마케팅협동조합 창립

박진석 기자 | 기사입력 2015/05/21 [16:38]

특허뉴스 창간 10주년 행사 성황리에 마쳐...

한중특허마케팅협동조합 창립

박진석 기자 | 입력 : 2015/05/21 [16:38]

▲ 특허뉴스 창간 10주년 기념식 및 한중특허마케팅협동조합 창립행사     ©특허뉴스
5월 21일 오후 3시 30분 국내 유일한 특허전문지 특허뉴스가 창간 10주년 행사를 갖았다.
계절의 여왕인 5월에 녹음 가득한 초록의 풍경이 짙은 경기도 용인소재 투스카니힐스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전국 특허기업 대표자 및 발명가, 특허관련 협회, 변리사, 대학교수, 중국과학원 등 대거 참석했다.
방형덕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국민의례에 이어 국제대학교 한영주 교수의 하모니카 연주는 5월 햇살 빛의 리듬을 타고 신명난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내빈의 감동을 이끈 소프라노 듀오 플라리스의 공연이 이어졌다.
축하공연에 이어 강상섭 전 의왕시장과 한국대학발명협회 이주형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축사에 이어 특허뉴스 강성부 회장과 이성용 발행인의 인사말이 있었다.
인사말에 이어 특허뉴스 이성용 발행인은 한중특허마케팅협동조합 창립취지를 설명했다.
행사와 관련 특허뉴스 이성용 발행인은 "이번 행사는 국내 유일한 특허전문지 특허뉴스의 창간의미를 되새기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것이다."며 또한 "국내 특허기업의 기술 및 특허제품의 중국과 일본, 동남아 지역에 수출을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한중특허마케팅협동조합의 설립으로 작은 물이 모여 강이 되는 것처럼 중소기업의 판로에 다각적인 노력을 해 수출에 이바지할 것이다"고 설립취지를 설명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특허뉴스 창간 10주년행사 한중특허마케팅협동조합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