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신’을 보여준 ‘루카스앤에스’... 성공의 척도 바꾸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3/11/04 [02:01]

‘확신’을 보여준 ‘루카스앤에스’... 성공의 척도 바꾸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3/11/04 [02:01]

 

 

루카스앤에스, 함께 꿈꾸고, 이루고 나눈다

혁신에 혁신을 더한 셀 바이오(Cell Bio) 과학, ‘영셀로지

세계최초 선보인 입는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

“‘루카스앤에스가 만들면 역시 다르다”... 최초이거나 전혀 다르거나, 압도적인 제품력

 

 

 

이탈리아 철학자 파레토의 이론에서 따온 20:80이 파레토의 법칙이다. 80%의 사람은 일을 하고 20%의 사람들은 부를 가지고 있다. 성공한 사람은 10%의 가능성이 있으면 도전하지만 실패한 사람들은 90%의 가능성이 있어도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친다.

 

기회는 타이밍이라는 말이다. 그리스의 한 도시에 이상하게 생긴 동상이 하나 있다. 앞머리는 무성하고 뒷머리는 대머리인데다가 발에는 날개가 있는 이상한 동상이다. 나체로 양손에는 저울과 칼을 들고 있다. 그 동상 아래에는 이런 글이 새겨져 있다.

 

앞머리가 무성한 이유는 사람들이 나를 보았을 때 쉽게 붙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요. 뒷머리가 대머리인 이유는 내가 지나가면 사람들이 다시는 붙잡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발에 날개가 달린 이유는 최대한 빨리 사라지기 위해서다. 그 밑에는 또 이런 글귀가 새겨져 있다. 나의 이름은 기회입니다. 몸이 발가벗은 것은 모든 이에게 쉽게 발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한 손에 저울과 다른 한 손에 날카로운 칼을 들고 있는 것은 기회가 앞에 왔을 때 저울을 꺼내 정확히 판단하고 칼같이 결단하라는 의미이다. 기회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말이다.

 

마음속으로 무엇인가 얻고 싶을 때, 그것을 얻으려면 먼저 내가 배울 준비가 되었을 때 멘토가 나타난다. , 자신이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인가 나에게 기회가 오는 것이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직장인이 백만장자가 될 수 없고, 낙타가 바늘구멍을 통과하지 못하는 것처럼 어떤 사업을 어떠한 기업에서 어떠한 시기에, 어떤 아이템과 만나는가가 평범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 즉, 타이밍이 되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꿈꾸고, 나누고, 배려하는 삶의 가치를 통해 그들과 그들의 가족이 더욱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도록 도와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루카스앤에스(회장 홍인순)에서 그 기회의 타이밍을 찾아보았다.

 

꿈꾸고, 나누고, 이루는 루카스앤에스

 

▲ (주)루카스앤에스 홍인순 회장  © 특허뉴스

같이 꿈꾸고, 나누고, 배려함으로 보다 풍요로운 삶을 추구한다

 

이 말은 루카스앤에스의 기업 이념이자 철학이다. 또한 이 기업이 존재하는 핵심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루카스앤에스를 구성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LBO(Lucas & S Business Owner)들은 사회에 가치를 제공하는 가치 제공자(Value Provider)의 역할로, 회사의 모토인 사회의 소금이 되겠다는 사명을 이루기 위해 꿈꾸고, 나누고, 이루는 공동체를 목표로 꾸준히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사명인 루카스앤에스의 루카스는 라틴어로 광명을 가져오는 자, 을 뜻한다. ‘에스소금을 의미해 세상의 빛과 소금이라는 의미를 실천하고 있다.

 

루카스앤에스에는 공유’, ‘배려가 있다. 모든 성공 스토리의 시작은 작은 꿈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꿈이 있고, 그 꿈을 이루고, 꿈을 나눈다. 또한 생각과 행동 그리고 성공을 함께 공유하는 행복한 공동체로 선한영향력을 배려를 통해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한다는 사명으로 루카스앤에스의 LBO들은 원하는 삶을 디자인하며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최초이거나 전혀 다르거나, 압도적인 제품력이 루카스앤에스 비즈니스만의 매력이다.

 

현재 루카스앤에스는 LBO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선교활동 후원과 보금자리주택 후원,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과 튀르키예 지진피해 후원 등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꿈을 나누기 위한 배려로 오병이어(五餠二魚)의 기적을 만들어가는 희망의 공동체와 함께 캄보디아 장애인을 위한 보금자리주택 40호까지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으로 빛과 소금이 되는 발자국을 남기고 있다.

 

어떤 화장품이 당신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가?

 

어떤 화장품이 삶의 질을 높여줄까?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답고 젊은 피부를 꿈꾸지만, 환경파괴, 자외선 등 피부의 적 또한 시간이 흐를수록 심각해지는 상황이다. 이미 시중에는 다양한 기능을 하는 기능성 화장품은 즐비하지만, 피부의 유해요인을 최대한 빨리 제거하고, 이미 손상됐다면 부작용 없이 조속하게 복원시켜 피부재생을 돕고 노화억제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이 삶의 질을 높여줄 것이다.

 

 

 

화장품과 의학기술이 발전하면서 주름개선에 대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일시적인 효과만을 보일 뿐, 곧 주름은 다시 나타나 여성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주름개선의 효과를 보기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시술하는 보톡스 등을 시술받기 위해서다. 그러나 보톡스는 4개월을 주기로 계속 맞아야 하는 불편함과 나중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까지 예상되고 있어 전문가들은 될수록 피하는 것을 권유하고 있다. 특히, 보톡스 개발자인 안과의사 앨런 스콧 박사 역시 10년 뒤 나타날지 모르는 부작용에 대해선 책임질 수 없다고 말해 보톡스의 부작용에 대해 간접적으로 내포했다.

 

고대시대에도 아름다운 피부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사람의 마음을 미혹하고 중독시키는 아편 꽃에 양귀비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움과 지적인 면 모두를 갖춘 양귀비는 자신의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기 위해 어린 남자아이의 소변을 받아 목욕하는 등 피부미용에 대한 많은 일화를 남겼으며,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 역시 자신의 피부를 가꾸기 위해 당나귀 젖을 받아 목욕을 했다는 일화가 있다.

 

희귀한 목욕방법에 대한 이야기의 근원을 살펴보면 모두 근거가 없는 이야기는 아니다. 양귀비가 굳이 어린 남자아이의 소변을 받아 목욕을 한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한때 일본에서 유행했던 뇨요법처럼 비타민 C와 미네랄이 풍부한 소변이 인간의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대체의학의 일부분을 신봉했기에 그런 목욕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

 

클레오파트라 역시 당나귀 젖으로 목욕을 한 가장 큰 이유는 우유에 함유된 AHA(Alpha Hydroxy Acid) 성분 때문이다. AHA는 피부 각질을 연화시켜 탈락을 유도하는데 고기를 잴 때 키위나 배를 갈아 고기와 같이 넣으면 고기가 부드럽게 연화되는 것과 같은 원리다. 각질층의 탈락은 단순히 죽은 각질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고, 피부 기저층에서 아기 세포를 생성하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즉 아기 피부와 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얻을 수 있다.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핵심 키워드로 부상

 

▲ 출처=freepik  © 특허뉴스

 

여성들이 스스로 나이가 들었다고 느낄 때는 언제일까? 대부분이 주름이 있고, 탄력 없는 피부를 확인했을 때라고 말한다. 값비싼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도 피부탄력이 살아나지 않고, 주름은 깊어지기만 해 야속하기만 하다.

 

실제, 나이가 들수록 뚜렷해지는 피부 노화의 징후는 늘어나는 주름과 탄력 저하다. 변화는 얼굴에서 급격하게 드러나는데, 날이 갈수록 통통했던 뺨과 관자놀이 부분이 들어가고 팔자주름이 생기기도 한다. 중년 여성이나 무리한 다이어트로 체중이 급격하게 줄어든 20~30대의 여성들 사이에서도 이런 현상은 찾아보기 쉽다.

 

이와 같은 현상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피부 속 콜라겐성분의 감소다.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을 담당하는 콜라겐의 합성이 감소하고 반대로 콜라겐 분해 효소는 증가하기 때문이다. 콜라겐은 몸 속 단백질의 33%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피부·힘줄·연골·혈관 등의 기관이 지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진피층의 세포 속에 있는 기질 단백질은 90% 이상이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분의 유지, 주름의 예방과 탄력 조절 등에 영향을 준다.

 

전문가들은 피부 속 콜라겐 성분은 20대에 접어들면서 매년 1%씩 감소한다고 말한다. 콜라겐 감소를 예방하는 방법 중 특히, 중요한 것이 자외선 차단과 보습이다.

 

최근 화장품의 경향은 자연주의 열풍 속에서 유기농, 한방, 발효 화장품과 같은 천연의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화장품의 기능성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따라 피부과학을 중심으로 BT, NT, IT 등 융합 연구를 통한 제품 개발이 활성화되고 있다. 특히, 나노테크놀러지를 넘어 첨단 유전공학 기술이 접목된 치유 개념 화장품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핵심 키워드로 부상했다.

 

일반적으로 줄기세포 화장품은 줄기세포 기술을 직·간접적으로 이용한 화장품으로 넓게는 줄기세포와 관련된 기술을 응용한 화장품으로 범위를 정할 수 있고, 좁게는 줄기세포 연구를 통해 얻어진 소재를 주성분으로 사용한 화장품으로 정의를 내릴 수 있다.

 

우선, 줄기세포 기술을 이용한 화장품에 대해 살펴보자.

줄기세포는 피부 등 여러 종류의 신체조직으로 분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되, 아직 분화는 일어나지 않은 미분화 세포를 의미한다. 즉 미분화 상태이지만 적절한 조건이 맞춰주면 각 신체기관의 조직으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정 조직을 재생하고 치유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줄기세포 기술을 이용한 화장품은 직접적으로 피부줄기세포가 필요로 하는 양분이나, 재생물질을 직접 공급하여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하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즉 피부의 줄기세포를 보호하고 강화시켜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국내 화장품 시장을 이끌 상품 키워드는 스마트컨버전스로 요약된다. 편리함을 중시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세밀하게 파악해 소비하는 성향이 지속되는 한편 줄기세포와 같은 첨단과학이 뒷받침된 기술간 융합이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혁신에 혁신을 더한 셀 바이오(Cell Bio) 과학, ‘영셀로지

영셀로지, 운명을 바꿀 아름다움

 

이러한 점에서 줄기세포 기술과 융합기술로 탄생한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이 주원료인 루카스앤에스의 영셀로지화장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영셀로지는 안티에이징과 기술간 융합, 재생, 노화 등에 도움을 주는 첨단 생명과학 분야의 제반 기술이 녹아있는 화장품으로,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 피부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원료로, 피부재생과 주름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메인 컨셉으로, 피부에 고농도의 영양과 미백 기능성을 동시에 도와주는 화장품이다. 특히,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은 다양한 성장인자, 사이토카인, 섬유 결합소, 콜라겐 등 피부 영양을 공급하는 원료로 구성되어 피부 손상 시 자연적인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영셀로지는 루카스앤에스만의 생명공학 기술력으로 재조합함으로써, 시너지 효과에 의해 피부 탄력, 주름, 미백 등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극대화 된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이다. 각 유효성분의 시너지 효과에 의해 피부 매트릭스의 합성을 유도하여 노화가 진행된 깊은 주름이나 착색된 피부에도 빠른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겉에서 한 번, 피부 속에서 한 번, 피부주름을 두 번 잡아주는 화장품으로 피부에서 발생될 미래의 노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미래지향적 융합기술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영셀로지가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배경에는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의 나노리포좀화 기술에 있다.

 

 

   

홍인순 루카스앤에스 회장은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원료로 한 나노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영셀로지 시리즈 제품은 피부세포 재생 및 주름 감소, 피부탄력 등에 도움을 줘, 아름다움을 현실로 이룰 수 있는 화장품이라며 동안피부가 꿈이 아닌 현실로 도래했다고 밝혔다.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을 나노리포좀화 기술로 탄생시킨 영셀로지는 뛰어난 기술력, 안전한 성분으로 얼굴의 잔주름과 깊은 주름에 도움이 되도록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해주는 디에이징 콘셉트의 제품으로,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세포가 재생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보톡스와 같은 역할로 주름의 감소에 도움을 주고, 턴오버주기를 바로 잡아줘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속에서부터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강력한 미백기능으로 피부 속 수분을 탄탄히 잡아주고 장기적으로는 피부 보호층을 한층 더 강화해주어 빛나는 피부 동안을 실현한다.

 

정리해 말하자면, 루카스앤에스의 영셀로지 화장품은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에 다량 함유된 피부 성장인자, 사이토카인, 섬유 결합소, 콜라겐 등을 나노리포좀화 기술로 피부 진피층까지 안전하게 고농축, 고기능 성분을 전달하여 노화방지, 주름개선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특히, 원스톱 셀 엑티브 솔루션(One Stop Cell-Active Solution)으로 자연적인 피부 회복과 주름개선을 돕는다. 아울러, 무파라벤, 약산성 피부유지로 민감한 피부, 여드름에도 안전성을 부여했다.

 

차별화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기존 화장품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는 루카스앤에스는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을 이용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피부과학을 현실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인순 루카스앤에스 회장은 줄기세포란 스스로 재생될 수도 있고, 어떤 기관이나 조직으로 분화가 가능한 전형성능을 가진 세포로,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은 끊임없는 세포분열을 통해 세포활성화 물질을 분비하여 세포들의 노화를 억제한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에는 두 곳에 줄기세포가 존재하는데 표피의 기저층과 모낭이 바로 그곳이다.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이 이 두 곳에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2016년 설립 이후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하고 있는 루카스앤에스는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디지털 웰니스 제품 등 새로운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독보적이고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루카스앤에스 제품은 특허로 기술을 보호받고 있다.

 

루카스앤에스는 좋다’, ‘훌륭하다라는 평가에서 나아가, 최초이거나 전혀 다르거나, 압도적인 제품력으로 “‘루카스앤에스가 만들면 역시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유인 즉, 고객이 원하는 것, 고객이 찾는 것, 고객이 만족하는 것을 개발했기 때문이었다.

 

▲ 출처=freepik  © 특허뉴스

 

셀바이오테크놀리지(Cell Bio Technology) 기술로 탄생한 영셀로지’.

융합 테크닉을 기초로 혁신을 이룬 영셀로지의 핵심은 자연의 선물과 인간의 지혜의 융합으로 자연이 주는 자연 치유의 가치를 부여한 인간 친화적인 혁신 화장품이다. 특히, 인간의 생체와 생리에 적합한 천연 신소재 개발과 적용을 통해 탄생한 영셀로지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에 대한 인간의 노력과 경험의 지혜인 생물공학기술이 담겨 있다.

이 때문에 영셀로지를 아름답고 건강한 Cell Bio 과학이라는 말한다.

 

세계최초 선보인 입는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

신진대사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 웰니언스 인생을 바꿀 건강함

 

최근 루카스앤에스는 세계최초 선보인 입는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 출시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저주파는 1991년 노벨상을 수상하며 세포막에 작용해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저주파는 염증과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과학적인 입증도 된 상태이다. 이에 루카스앤에스는 세계최초 입는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

 

'W fit'은 몸에 직접 착용하기 때문에 직립보행 자세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물론 개인별로 근육량, 근력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저주파는 근육이 많을수록 더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은 일반적인 저주파의 기능인 근육통/관절통 완화에 도움은 물론, 면역력 향상, 혈액순환 개선,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 체중감소 등에 도움을 주고, 특히 입는 형태로 제작되어 Y존 근육에 작용해 요실금, 전립선 등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레깅스 형식으로 입는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은 허벅지, 허리, 엉덩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으며, 115분 사용으로 2시간의 운동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홍인순 회장은 혼신의 노력을 대해 개발한 영셀로지 브랜드 제품은 소비자가 먼저 찾는 제품이 되었다. 이유는 간단했다. 피부 주름과 피부트러블을 개선에 도움을 주었고, 개선된 피부는 예쁘고 아름답게 고객을 변화시켰다이제 진정한 웰니언스를 실현하기 위해 개발된 세계최초로 출시한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은 건강한 인체로 건강한 라이프사이클을 실현시킬 것임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홍 회장은 외국계 회사에서만 6년의 네트워크 비즈니스 필드경험을 갖고 있다. 또한 국내 네트워크 비즈니스 기업 두 곳의 대표를 역임하면서 제품 선별이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있다.

 

“‘루카스앤에스가 만들면 역시 다르다는 이제 루카스의 LBO뿐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도 이미 알고 있는 얘기다. 최초이거나 전혀 다르거나, 압도적인 제품력이기 때문이다.

 

확신을 보여준 루카스앤에스’... 성공의 척도 바꾸다

 

홍인순 루카스앤에스 회장은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누가 먼저 시작해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어떻게 하느냐, 얼마만큼의 노력을 했느냐에 따라 성공의 척도가 바뀐다라며 성공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성공 비즈니스 전략은 무엇보다 신뢰와 성실이었다.

 

 

 

미래학자들이 단언하듯이 앞으로는 시대의 정보를 어떤 식으로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리고 얼마나 빨리 전달을 할 수 있느냐에 따라 성공이 좌우된다. 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유용한 정보를 더 빠른 시간 내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 할 수 있다는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혼자서는 결코 성공 할 수 없는 사업이기에 팀웍(Team work)’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집단에서 팀웍이 강할 경우, 그 집단의 힘이 배가된다는 것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다. 우수한 선수들만으로 이뤄진 축구팀과 평균이하의 성적을 가진 선수들과의 시합에서 예상을 뒤엎고 후자팀이 승리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것은 팀원들 간의 결합력으로 능력 이상의 힘이 발휘되는 좋은 예로 네트워크 비즈니스 또한 이런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성공을 위한 공동의 목표를 가진 사람들이 서로의 믿음으로 공유하며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네트워크 비즈니스이기에 혼자 하는 사업보다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에서 유()를 창출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결과를 손으로 만지면서, 눈으로 확인하면서 갈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더 힘은 들지만 그에 따른 결과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더 값지고 의미 있는 일이다.

 

비록 눈에 보이거나 손으로 만져지는 것은 아니었지만, 루카스엔에스의 비전을 믿고 서로를 위하고 서로에게 의지하며 따뜻한 인간애와 믿음으로 루카스앤에스와 LBO가 하나임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면, 그 믿음이 화려한 성공의 밑거름이 된다. 물론 그 믿음을 기반으로 하는 변함없는 노력 또한 중요한 성공요소이다.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과 회사를 위해, 그리고 자신에게 실망하지 않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하는 것은 세상을 올곧게 살아가는 이치이자, 가장 빠르고 크게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이런 단순한 이치를 온전히 실천할 때 인생의 목표 앞에 성큼 다가설 수 있다.

 

로마의 철학자 세네카는 기회는 준비가 행운을 만날 때 생기는 것이라며 항상 준비하고 깨어 있어야 한다고 했다. 내겐 기회가 잘 찾아오지 않는다고 한탄하기보다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기회를 잘 잡는 것이 중요하다. 인생을 살다보면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고 한다. 그러나 내가 기회요라고 말하진 않는다. 지나쳐봐야 기회라는 것을 인식한다. 주변에서 좋은 기회를 놓쳐 안타까워하는 사례를 많이 접하게 된다. 대부분 인생의 꿈과 목표가 분명하지 않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결단하지 못하고 계속 관망하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성공자 대열에 끼지 못한다. 평균수명이 늘어난 지금, 부자로 살든지, 가난하게 살든지, 사업을 미리 준비하든지, 평생 남을 위해서만 일하든지 선택은 본인 몫이다.

 

 

홍인순 회장은 루카스앤에스 비즈니스는 입증된 제품과 서비스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다. 네트워크 비즈니스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의 우수성이다.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가 인정할 수 있을 만큼 품질이 좋아야 구전광고 효과도 볼 수 있다루카스 제품은 고객이 원하는 것, 고객이 찾는 것, 고객이 만족하는 것을 원료에서 완제품까지 철저한 품질검사와 개발을 거쳐 연구개발 했기 때문이다며 루카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피력했다.

 

루카스 비전트립... “이루고 나누고 배려한다

 

 

루카스앤에스는 2016년 창립 이후, 2017년부터 기업 이념인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홍인순 회장과 LBO들은 나누고 배려하는 삶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여행만을 목적으로 하는 여느 네트워크 비즈니스 회사와 달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지난 96일에서 11일까지 삶의 가치를 더하는 루카스 비젼트립을 캄보디아로 떠났다. 이룬 꿈의 즐김과 동시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전세계 아이들에게 희망친구가 되어주기 위해서다.

 

캄보디아 현지의 선교사들과 기아대책 등을 논의하고, 후원하는 51명의 캄보디아 현지 아이들을 찾아가 가방과 학용품 등을 선물하고 직접 식사를 준비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았다.

 

 

아이들과 함께 그리기 공부, 만들기 공부도 하고, 비누거품 놀이 등을 함께 하며 사랑을 전해주었다. 또한 노후된 놀이터 기구에 형형색색 페인트칠과 벽화 등 구슬땀을 흘렸지만 마다하지 않았다. 후원아동과 함께한 시간 이후, 루카스 LBO들은 이룬 성공한 삶을 즐기기 위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앙코르 유적지 시엠립에서 이루는 삶을 만끽하는 여행도 즐겼다. 이루고 나누고 배려하는 여행이기에 루카스 비젼트립이다.

 

실제, 기아대책에 도움을 주는 후원자는 많지만 후원 아동을 직접 만나러 가는 후원인은 1% 이하이다. 이번 루카스 비전트립은 51명의 후원 아동 모두를 직접 만나러 가는 일정이었다. 사실 현지 아이들은 후원을 기다릴 뿐 표현할 길은 없다. 후원 아동들을 직접 만나는 데에는 언어는 필요하지 않다. 만남 자체가 감동이기 때문이다. 제품보다 선행을 먼저 수출하는 기업 루카스앤에스LBO들은 건강한 미래와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루카스앤에스는 매년 다른 나라를 후원하고 방문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루카스앤에스는 2017년부터 가슴으로 낳은 자녀를 전 세계에 양육합시다라는 목표아래 방글라데시, 태국, 탄자니아, 말라위, 캄보디아 등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홍인순 회장은 아이들은 반드시 그 나라를 이끌어 갈 리더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한 사람이 100명을 후원하는 일은 어렵지만 100명이 1명을 후원하는 오병이어의 기적을 만들어가는 희망의 공동체 루카스앤에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루카스앤에스는 꿈을 나누기 위한 배려로 오병이어(五餠二魚)의 기적을 만들어가는 희망의 공동체와 함께 캄보디아 장애인을 위한 보금자리주택 40호까지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으로 빛과 소금이 되는 발자국을 남기고 있다.

 

루카스앤에스는 주력제품인 운명을 바꿀 아름다움 영셀로지와 인생을 바꿀 건강함 웰니언스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한 삶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의 차별화된 웰니스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한 과학적으로 입증된 체계적인 기술로, 과학에 근거한 제품 등을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통해 본질과 기본을 갖춘 역사를 바르게 쓰고 있었다.

 

 

내 이름을 걸고 루카스의 가치를 전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 루카스 비즈니스를 통해 선한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는 방미영 1스타  © 특허뉴스

Q. 루카스앤에스 사업을 하기 전에 어떤 일을 했습니까?

A. 간호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해 결혼을 하고 의류매장과 맞춤속옷 방판지사장을 하며 평범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Q. 루카스앤에스를 알게 된 계기는(지인의 소개, 제품 섭취 등)

A. 다양한 세포의 성장 생성에 관여하는 줄기세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품 유통에는 자신이 있었던 터라, 많은 줄기세포 회사들을 찾아 다녔지만 마음에 드는 회사나 제품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평소 알고 지냈던 루카스앤에스 홍인순 회장님을 찾아갔는데,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함유된 세상이 놀랄만한 영셀로지 제품을 처음 만났습니다.

 

Q. 루카스 사업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A. 루카스앤에스의 기업 이념인 빛과 소금이 되는 기업을 만드시는 홍인순 회장님의 꿈을 나누면서 함께 힘을 모아 드리고 싶었습니다.

 

Q. 사업을 하면서 인상 깊은 일이 있으시다면?

A. 처음 사업을 시작하고 자신감이 없어하는 사업자들에게 힘(?), 노하우를 전달해 주고 싶었습니다. 루카스의 제품력은 최고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갖고 전달해도 누구나 몇 주 사이 제품력을 인정하기 때문이에요. 한 달에 한번, 회장님과 함께 새로 시작한 사업자들과 12일로 전국여행을 다니면서 서로에게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성장했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합니다. 그 때 함께 했던 많은 파트너 사장님들의 여유있는 지금의 모습을 보면 뿌듯함을 느낍니다.

 

Q. 루카스앤에스로 인해 본인 스스로의 긍정적인 변화가 있으시다면?

A. 루카스앤에스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제품력과 선한 영향력은 방미영이라는 내 이름을 걸고 자신있게 루카스의 가치를 전할 수 있어 신명나게 일할 수 있었습니다. 루카스의 만남에 너무도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Q. 왜 루카스앤에스 사업을 해야 하는지?

A. 지난해에 아시는 분이 루카스 비즈니스를 왜 하는지 묻더군요. 저는 주저 없이 얘기했습니다. 루카스 비즈니스는 꿈을 꾸고 꿈을 이루고, 나눌 수 있는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드림헬프가 되어주는 리얼찐 꿈의 회사라고요. 죽기 전에 후회할 일은 없어야 되잖아요.

 

Q. 넘버원 그룹의 그룹장이신데, 하위그룹의 사업자들에게 한 말씀 해주신다면?

A. 지금껏 살아온 인생 중 가장 고맙고 소중한 것을 꼽자면 바로 루카스앤에스라고 자부합니다. 루카스 사업자님들에게 늘 얘기합니다. 내 삶의 주인공이 되어서 주도적으로 멋지고 힘있게 살아가기를 응원한다고요.

 

Q. 루카스앤에스 사업을 통해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시다면?

A. 저는 루카스 비즈니스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성장시켜 가는 최고의 선한영향력이 있는 라이프코치가 되고 싶습니다.

 

Q.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비전에 대해서?

A. 루카스 비즈니스는 누구에게나 성공의 기회를 선물해 주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최초 영향력 있는 모자 사업자 될 터

 

 

▲ 루카스앤에스와 함께 동반성장하고 있는 이미옥 1스타, 김경모 사파이어  © 특허뉴스

루카스앤에스와 함께 동반성장하고 있는 이미옥, 김경모입니다.

이미옥 사장님과 김경모인 저는 가족입니다. 이미옥 사장님이 저의 어머니입니다.

루카스를 만나기 전, 이미옥 사장님과 저는 타 네트워크 회사에서 최고 직급까지 달성했었습니다. 성공한 위치에 오르고 보니 돈이 전부가 아니었습니다.

 

루카스를 만나고 지금껏 진정으로 그려왔던 회사임을 깨닫고 과감하게 루카스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왜 여러분이 루카스와 함께 비즈니스를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할 것입니다.

루카스 비즈니스에서 본 첫 번째는, 아름다운 문화를 만들어 올바른 정신과 철학으로 회사를 경영하시는 회장님의 모습입니다. 두 번째는, 모든 사업자가 가족이 되어 가족이 함께 경영하는 진실된 회사이고, 세 번째는, 회사와 사업자가 함께 나눔의 문화로 나아가는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모습입니다. 늘 바라고 그려왔던 회사의 모습이었습니다.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감동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회사라는 확신이 들었기에 함께 비즈니스를 하고 계시는 가족 분들과 함께 루카스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자영업을 하시던 부모님의 모습을 보면서, 어느 공간에서든 사장을 해야겠다는 꿈을 키워왔습니다. 고등학생 시절, 붕어빵 사업을 하면서도 항상 내가 이 공간의 사장이라면이라는 마음으로요. 그 후, 18살이라는 조금은 이른 나이부터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경험하면서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처음 발을 딛는 순간부터 지금까지도 가장 뜨겁게 가슴 뛰었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나도 저 분처럼 되고 싶다”, “나도 누군가에게는 가슴 뛰는 사람이 되고 싶다”, 바로 멘토였습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멘토 선정을 통해 내가 더욱 올바르게 성장하고, 경쟁하는 비즈니스가 아닌 동반 성장하는 비즈니스이기 때문입니다.

 

루카스를 만나고 이전 회사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건강한 정신이 깃들어졌습니다. 건강한 정신이 긍정의 에너지를 만들었고, 그 긍정의 에너지를 통해 만나는 모든 분들이 더 많이 행복해 합니다. 여러분이 루카스 비즈니스를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루카스 비즈니스는 아름다움과 건강이 선물로 주어지면서 시간의 자유, 경제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꿈꾸는 멋진 비즈니스를 실행할 수 있고, ·오프라인의 비즈니스도 강력하고 신바람 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잠들어 있던 나의 열정의 온도를 상상 이상으로 끓어 올릴 수 있는 최고의 가슴 뛰는 공간입니다.

 

어머니이신 이미옥 사장님과 같이 사업을 진행하다보니 지금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현장의 분위기는 맞는지, 느낌으로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등 호흡이 잘 맞습니다.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고, 가장 큰 강점은 가족이 비즈니스를 진행하다 보니 함께 동참하는 파트너분들과의 관계도 더욱 진실성이 강해지니 팀워크도 더욱 깊어집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할 수 있는 성공사업이기에, 서로의 장점을 살려 역할분담을 했을 때 시너지효과와 잠재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루카스는 나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꿈터입니다. 그리고 다른 누군가의 꿈도 함께 이룰 수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 루카스앤에스의 아름다운 문화를 닮아 빛과 소금이 되는 전 세계 최초 영향력 있는 모자 사업자가 되고 싶습니다.

 

“‘루카스앤에스가 만들면 역시 다르다

최초이거나 전혀 다르거나, 압도적인 제품력

 

 

 

바이오 사이언스 혁명 영셀로지 아이오스 셀55앰플

 

피부노화는 세포 방어 및 재생 시스템의 저하에서 기인된다. 피부 탄력의 저하에 따른 주름증가나 검버섯, 알레르기 등이 대표적인 피부노화의 증상으로 피부노화를 지연시키기 위해서는 세포활성물질 생성과 세포 향상성 불균형을 세포 재생 기능을 조절하는 세포 시스템 조절이 중요하다.

 

영셀로지 아이오스 셀55앰플은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로 그 해답을 찾았다.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은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촉진시키는 vEGF(혈관내피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손상부위의 재생 인자의 분비를 유도하는데 도움을 주고 HGF(간세포 성장인자)는 피부 및 피부색을 만드는 세포의 분열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FGF(섬유아세포 성장인자)는 피부조직에 필요한 영양성분 조절 및 분화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고 TGF-b1(섬유아세포 성장인자)는 콜라겐 생합성을 유도하는데 도움을 준다. EGF(상피세포 성장인자)는 피부조직의 기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은 이외에도 130여개 성장인자와 신호전달물질인 사이토카인이 함유되어 있어 세포의 다양한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 흡수가 어려워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문제가 있다. 루카스앤에스는 이를 안정시키기 위해 더블 리포좀기술을 적용했다. 더블 리포좀은 피부세포막 구성성분으로 이루어진 미세한 셀 안에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과 성장인자, 펩타이드 등 성분을 담아 안전하게 피부로 전달하는 기술로, 기존 리포좀 기술을 업그레이드해 안정력을 향상시켰고, 세포막을 재현한 이중 캐리어로 피부 침투력을 강화시켰다. 또한 삼투압 기술의 혁신적인 적용했다.

 

핵심 펩타이드와 성장인자 15종 성분을 묶어 멀티 바이오 콤플렉스 성분을 담은 영셀로지 아이오스 셀55 앰플은 노화된 피부세포에 펩타이드를 전달해 세포 향상성 균형을 이끄는데 도움을 주고, 방어와 재생을 시키는 세포 시스템을 회복시켜 피부탄력 회복을 통해 주름 회복, 검버섯 방어, 알레르기 방어 등에 도움을 주는 피부세포과학 메커니즘을 실현한다. 또한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2% 함유로 콜라겐 합성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서 특허성분인 산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상황버섯 균사체 발효 알로에베라, 토타롤 등 특허성분 3종이 함유되어 있다. 사이토카인을 함유하고 있는 산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고, 압착방식으로 추출해 발효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상황버섯 균사체 발효 알로에베라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케어 및 쿨링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E보다 3배 높은 항산화 기능을 하는 토타롤은 활성산소 제거는 물론 피부트러블 및 피부케어에 도움을 준다. 쌀과 포도, 회화나무 등 다양한 식물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흰목이버섯, 녹차, 산자나무열매, 블루베리 등 슈퍼푸드 10종도 함유되어 있다.

 

뷰티 디바이스 케어 영셀로지 에어

 

영셀로지 앰플의 제품손실 없이 피부 공급을 위생적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에어 마사지효과까지 있는 휴대용 디바이스 영셀로지 에어는 루카스앤에스 제품의 필수 디바이스이다.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한 공기압으로 좁은 각도의 분사가 이루어진다. 특히, 손 오염에 의한 앰플의 유효성분 파괴 방지는 물론 손 동작에 의한 피부 자극이나 늘어짐을 방지하고, 무엇보다 에어마사지로 엠플의 침투력을 극대화시킨 디바이스이다. 의료용으로 쓰이는 컴프레셔를 사용해 미세하면서도 고른 분사가 이루어져 피부에 앰플의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전달해 준다.

 

코슈메슈티컬 자연 성형의 진정한 완성

네오 프레스티지 앰플 & MTS 홈케어솔루션

 

루카스앤에스는 영셀로지 AIOS 네오 프레스티지 고농축 앰플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세계가 인정한 통증없는 홈케어 MTS를 적용했다. 에어 부스터는 특허기술 13개를 적용한 삼각니들로 총 600개 니들이 탑재되어 있지만 피부통증을 최소화했고, 소재 역시 SGS인증뿐 아니라 감마멸균까지 마쳤다. 그렇다면 왜 루카스앤에스는 피부 흡수력을 위해 MTS를 채용했을까? MTS는 특정 문제에 대해서만 국한되어 개선 효과를 보는 일반적인 레이저 시술보다 피부 복원 원리를 이용하여 자연 치유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 세포 복원 시스템이기 때문이다. 디스크 니들 롤러 600개의 미세바늘은 피부층과 진피층을 관통해 상처없이 피부의 통로를 만들어 고농축 앰플의 흡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홈케어 시스템이다.

 

실제, 디스크 롤러 시스템을 감자표피에 테스트한 결과, 감자표피에 도포시 0.3% 흡수한 반면 감자표피에 도포 후 롤러를 사용했을 때 흡수율은 40배 상승했다. 이뿐이 아니다. MTS는 크고 불규칙한 천공발생이 있는 일반 니들과 달리 0.1mm의 미세하고 균일한 니들이 원반타입으로 600개가 촘촘하게 설계되어 개별 회전으로 피부통증이나 천공흔적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스크 니들이 회전하면서 원심력에 의해 앰플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재질도 스테인리스 스틸로 녹슬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고, 진공 분출 방식으로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다.

 

루카스앤에스는 고농축 앰플의 피부침투 효과를 높이기 위해 Air Booster를 사용해서 앰플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킨다. 테스트 결과, 피부 표피층 0.10mm에 솔루션을 주입만으로도 3.8mm 넘는 부위를 뚫는 강한 침투력을 발휘해 피부통증 없이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사용한 롤러는 흐르는 물에 헤드를 회전하면서 세척하고, 에탄올에 담가 소독하면 된다.

 

시간을 잊게 하는 촉촉한 피부

영셀로지 아이오스 타임리스 마스크팩

 

루카스앤에스 영셀로지 아이오스 타임리스 마스크팩에는 ‘4세대 마스크라는 수식어가 붙어 다닌다. 마스크팩은 부직포 시트에 레이온과 폴리프로필렌을 혼방한 부직포를 1세대로 시작해 천연 섬유인 면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성과 밀착력을 높인 2세대 마스크팩, 유효성분 전달소재를 사용하고 보습력을 높이기 위해 하이드로겔을 사용한 3세대 마스크팩으로 이어졌다. 그렇다면 4세대 마스크팩을 개발한 루카스앤에스 영셀로지 아이오스 타임리스 마스크팩은 무엇이 다를까? 먼저 소재부터 다르다. 이 마스크팩은 가장 최근에 개발된 시트로 붙이고 있는 동안데도 피부가 숨을 쉴 수 있어 화상환자의 치료용으로 사용되던 식물성 바이오 셀로로오스 시트를 사용한다. 이 소재는 일반 부직포 시트보다 500배 치밀한 구조로 천연 코코넛의 발효로 생긴 미생물을 통해 만들어 땀구멍, 모공까지 밀착하여 피부표면의 기름기,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불쾌한 끈적임이나 이물감이 없고 피부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로 밀착력이 우수하다. 특히 피부를 조여 주어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주요성분도 차별화를 꾀하였다.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더블 리포좀, 연어의 60배인 풍부한 비타민D와 뛰어난 수분을 보유해 수분공급과 피부 수렴 및 타이트닝을 하는 흰목이버섯’, 땅속의 보물이라는 칭호를 받는 풍부한 영양이 함축된 프랑스의 3대 진미인 흰서양송로버섯’, 화밀과 화분을 먹고 만든 물질로 피부의 진정과 보습, 노화방지 등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추출물’, 수분공급과 보유력을 향상시키고 윤기와 영양으로 생기를 부여하는 우유단백질 추출물등 기존 마스크팩의 주요성분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피부 영셀로지 아이오스 크림

 

하루 동안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흡수율을 높인 밍크오일과 다양한 추출물로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올인원크림 영셀로지 아이오스 크림은 스마트필름 공법을 적용했다.

 

스마트필름 공법은 피부유사성분과 다양한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 피부의 아주 미세한 틈 사이로도 잘 스며들고 피부표면에 밀착하는 얇은 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로써 외부유해인자로부터 피부보호 유효성분 피부침투 향상 각질과 각질사이의 미세한 균열을 채워줘 제2의 피부같은 느낌 부여 고농도 수분함유에 의한 피부 수분밸런스 유지 피부장벽기능 강화로 촉촉한 피부 유지 피부 밀착에 의한 유효성분 피부흡수 촉진 피부 향상성 유지 등의 역할을 해 수분 흡수와 수분 보유력 기능을 동시에 하고 미백과 주름 등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채워주는 올인원크림이다.

 

FDA 등록을 한 영셀로지 아이오스 크림은 성분부터 다르다.

순도 99%의 밍크오일로 우수한 유화기능과 산화 안정도 역할로 피부흡수력을 높여 피부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 피지막을 형성해 자극이 적고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는다. 또한 핵심성분으로 함유된 영하 30도의 남극 빙하에서 기원한 아타티신은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겨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고, 청정지역 알프스에서 자라는 식물의 여왕 칭호를 받는 임페라토리아는 높은 고도로 인한 극심한 기온 차와 뜨거운 태양을 견디며 응축된 에너지가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윤기를 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산삼줄기세포 배양추출물, 상황버섯 균사체 발효 알로에베라, 토타롤 등 특허성분 3종도 함유되어 있다. 또한 흰목이버섯, 산자나무열매, 브로콜리, 블루벨리 등 슈퍼푸드 10종이 함유되어 있다. 무엇보다 피부구성성분 지질체에 밍크오일을 함유해 피부구조와 유사한 투명크림으로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 흡수가 용이하다.

 

Y존 케어의 새로운 시작 영셀로지 아이오스 엘브이 세럼

 

생리 전후 냄새, 분비물, 가려움 등 질염은 여성의 70% 이상이 경험할 정도로 흔한 증상으로 20~70세 이상까지 여성만의 감기와 같이 겪는 질병이다. Y존 케어에 특화된 영셀로지 아이오스 엘브이 세럼(이하 엘브이 세럼)은 코스메슈티컬에 특화된 제품이다. 엘브이 세럼은 안정화된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더블 리포좀 공법을 통해 피부에 침투시켜 지속적인 케어가 이루어진다. 또한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채송화 추출물로 피부노화 및 피부트러블, 항균에 도움을 주고, 천 년 이상 생존하는 토타롤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비타민 E보다 3배 더 강력하게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줘, 부패에 대한 강력한 저항력을 키워준다. 아울러 지모 추출물도 함유해 피부탄력과 주름부이에 볼륨을 채워주는데 도움을 준다.

 

엘브이 세럼은 항균실험, 무자극 테스트 결과, 허용치를 웃도는 성적을 받아 미국 FDA OTC 등록을 마친 제품이다. 미국 FDA OTC는 전문의의 처방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식품, 의약품, 화장품, 의료기구 등에 있어 순도, 강도, 안정성, 효능에 대한 FDA의 기능을 충족해야만 승인되는 매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 한다. 엘브이 세럼 일회용 개별 포장으로 위생상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원스텝 토탈 클렌징 영셀로지 아이오스 퍼펙션 클렌저

 

클렌징의 핵심은 한번에’, ‘빠르게’, ‘완벽하게이 세 가지만 만족하면 가장 좋은 클렌징이다대부분의 여성들은 피곤한 하루일과를 지내고 난 후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을 지우고, 클렌징폼으로 한번더 노폐물을 제거해야 세안을 마친다.

 

루카스앤에스은 이 모든 과정을 한 번에 클렌징 할 수 있는 3 in 1 토탈클렌저 영셀로지 아이오스 퍼펙션 클렌저를 선보였다. 세안에서 피부 보습까지, 말 그대로 한번에’, ‘빠르게’, ‘완벽하게클렌징을 마칠 수 있는 제품이다.

 

천연 계면활성제인 솝베리,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데실글루코사이드, 소듐코코일애플아미노산 등 주요성분과 세드랏껍질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등 8가지 식물성오일과 알부민과 토타롤 등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 함유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인 솝베리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사포닌이 풍부하고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바뀌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은 물질의 계면에 흡착하여 잘 섞이도록 하는 활성물질 역할로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해 세정력이 뛰어나다. 데실글루코사이드는 생분해성이 높고 독성이 거의 없어 피부와 눈에 안정하고 부드러운 세정은 물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고 피부 건조를 방어해 유아용 제품에 많이 사용되고, 소듐코코일애플아미노산은 사과에서 얻어진 음이온성 천연계면활성제로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이 없다.

 

원스톱 토탈클렌저는 324개의 젤리브러시로 한번에’, ‘빠르게’, ‘완벽하게이 세가지를 완성했다. 324개의 젤리브로시는 부드럽고 꼼꼼한 롤링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코와 턱, 이마 주변에 꽉 차있는 피지와 블랙헤드를 한번더 꼼꼼하게 관리해 깔끔한 모공청소를 해준다. 젤리브러시의 끝이 둥글고 말랑말랑해 롤링시 자극을 최소화하고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한다.

 

광노화, 열노화 철벽 차단하는 영셀로지 아이오스 에센셜 선스틱

 

SPF50+ PA++++UV차단에 더욱 강력해진 영셀로지 아이오스 에센셜 선스틱(이하 선스틱)은 열노화 철벽 차단, 진정 등에 도움을 주는 천연 식물유래 특허성분을 함유한 3중 기능성화장품이다. 특허 받은 타나카 추출물을 함유한 선스틱은 본연의 임무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 노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 항 열노화 원료로 덧발라도 시원한 냉감효과를 느낄 수 있고, 피지 및 모공 등 각종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선스틱의 성분인 타나카(Thanakha)는 미얀마인들이 약 2000년 전부터 화장과 민간치료에 사용해왔던 것으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발라왔다.

 

선스틱의 특별한 원료는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발효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 등 7가지 쳔연물로 구성된 특허 받는 Natural Protector 함유로 항균과 항여드름,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생물공학천연물 연구소 실험결과, 40~100에서 균일한 항균력을 보였고, pH 3~10에서도 균일한 항균력을 보였다.

 

세이지, 레몬밤, 우뭇가사리 등 선스틱에 함유된 파이토 카밍 콤플레스 성분 또한 항산화 및 항염 성분으로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분자간 수소 결합을 통해 나노사이즈의 fiber network 형성으로 원료 성분이 오일을 홀딩하면서 겔링화되어 피부에 도포 후에도 백탁 없이 투명한 자외선 막이 형성되고, 빈틈없는 발림성과 강한 밀착력으로 균일하게 도포되지만 1차 클렌징만으로 대부분 씻겨 편리함까지 더했다. 사실 자외선 차단을 하는 선크림, 선스틱 제품의 경우 흡수가 되지 않아 하얗게 들뜨는 백탁이 문제였지만 영셀로지 아이오스 에센셜 선스틱은 SPF50+16~32배 이상의 투명한 자외선 차단막 형성은 물론 밤 타입의 고체 선스틱으로 언제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메이크업 후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영셀로지 더블부스팅 앰플 & 케어플러스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액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고 EWG 1등급 원료인 마데카소사이드, 아데노신과 병풀추출물 등 성분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앰플로,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여 상처 주변의 피부 세포 재생을 도와주고, 염증이 생기면 분비되는 사이토카 성분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줘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장벽을 강화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어 피부 주름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프리미엄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55%녹차 추출물’, ‘식물성 스쿠알란등이 포함되어 있다. 영셀로지 더블부스팅 앰플은 더블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화장품 조성물 특허기술(특허 10-2341002)로 개발됐다. 피부손상개선, 피부진정, 피부장벽강화, 피부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렇게 개발된 영셀로지 더블부스팅 앰플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기 위해 개발된 마사지기가 영셀로지 아이오스 케어플러스이다.

영셀로지 아이오스 케어플러스100,000Hz 이상의 고주파로 피부치유, 모공 속 각질제거를 돕는 고주파모드’. 화장품의 영양분을 이온화시켜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주고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 갈바닉(±)모드, 미세한 전기적신호를 발생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화장품의 영양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EMS모드는 피부 내에서 생화학적 반응을 촉진하여 혈액순환, 소염, 항알레르기,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하는데 도와주는 LED 광원기술을 적용했다. 탄탄하고 생기있는 고주파 모드에 모공을 열어주는 갈바닉 양이온, 열린 모공에 흡수율을 높여주는 갈바닉 음이온, 이어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위한 EMS모드까지.

 

실험결과, 손으로 발랐을 때 보습율이 15% 증가했지만 영셀로지 아이오스 케어플러스를 사용했을 때 보습율은 49% 증가했다. 또한 흡수력 테스트에서도 영셀로지 아이오스 케어플러스 사용시 화장품이 남지 않고 완전히 흡수됐다. 영셀로지 아이오스 케어플러스 하나면 피부에 천문학적인 투자를 받는다는 말이다.

 

 

스마트하게 혈액건강 챙기는 비컨트롤 플러스

 

건강한 혈행을 위해선 콜레스테롤, 혈관응고 등 혈액 흐름의 방해요인이 제거되어야 한다. 혈행이 개선되면 건강한 혈액이 산소운반, 영양소 운반, 체온조절, 노폐물 배출 등의 역할로 건강한 인체를 유지할 수 있다.

 

루카스앤에스의 비컨트롤 플러스는 혈액건강을 위한 3중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비커트롤 플러스는 혈행관리를 위해 홍국, 계피농축분말, 은행잎 추추물을 채용했고, 혈당관리를 위한 바나바잎 추출물, 마그네슘, 뽕나무잎 추출물을, 항산화&혈압관리를 위해 코엔자임Q10, 멜론추출물분말, 포도종자추출물 등을 주원료에 포함했다.

 

항산화와 높은 혈압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국, 식수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 기억력 개선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은행잎 추출물,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로니아 추출물 등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이 원료들은 이미 과학계에서 널리 알려진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뿌리, 잎 껍질, 열매 등 어느 하나도 약으로 쓰이지 않는 것이 없다고 기록될 만큼 비타민, 폴리페놀, 아미노산, 글루코사이드 등이 포함된 뽕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뽕잎에서 추출한 천연액즙 물질이 당뇨병 혈당강하 81%와 콜로스테롤 44% 감소효과를 발표했다. 뽕잎추출물은 현재 당뇨병 치료제로 널리 쓰이는 아카보즈 성분보다 21%가량 혈당강하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야채혼합 농축분말을 포함하고 있다. 아로나아는 아사이베리의 6.5, 블루베리의 2.4, 블랙베리의 3.5, 포도의 7.9내의 안토시아닌이 100g349.71mg이 포함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안토시아닌은 항상화물질 가운데서도 가장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건강식품 원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루카스앤에스는 하루 비컨트롤 플러스 1알로 혈행, 혈당, 항산화&혈압 등 3중 케어를 위한 스마트한 제안을 하고 있다.

 

충치원인균 99.9% 제거... 잇몸질환 예방 구강 청결제 오가글

 

대한민국 치주질환 환자수는 1200만명. 치은염 환자수는 800만명이 이른다. 청소년의 85%가 충치를 보유하고 있다. 문제는 양치로 닿는 면적은 구강의 25%에 불과해 입 속 세균관리가 문제이다.

특허성분을 함유한 잇몸질환 예방 구강 청결제인 오가글은 임냄새 제거에서 숨어있는 충치원인균 99.9%를 제거하는 가글액이다. 임상테스트 결과, 30초 만에 충치원인균인 뮤턴스 균 99.9% 살균은 물론 잇몸질환원인 균인 진지발리스 균 99.9% 살균, 흡연 후 니코틴 제거 80% 제거 등의 시험성적서를 받았다. 오가글의 핵심은 성분이다. 특허성분을 함유한 오가글은 홍삼추출물, 프로폴리스, 삼백초, 자일리톨, 세신추출물, 유백피 등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혀를 톡 쏘는 독한 느낌도 전혀 없고, 가글 후 입마름도 없다. 순하면서 개운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일회용 스틱 포장으로 휴대성이 편리해 외출 시 언제 어디서나 센스있게 가글을 할 수 있다.

 

세계최초 입는 멀티케어 바디 디바이스 웰니언스’ W fit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전기근육자극장치)1960년대 NASA의 우주인들을 위해 마련된 운동 장비로 처음 개발되었다. 중력이 없는 우주에서 우주인들의 근육퇴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다. 이후 우사인 볼트와 유명 운동 선수들의 트레이닝에 사용되면서 스포츠인들에게 효과적인 운동장비로 각광을 받기 시작했다.

 

EMS운동은 근육에 직접적인 전기자극을 전달해 근육을 이완, 수축시키는 운동으로, 단기간 내 근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운동법으로 이미 수많은 논문으로 입증된 바 있다.

 

특히 EMS에서 근육에 전기자극을 전달할 때 사용하는 저주파는 1991년 노벨상을 수상하며 세포막에 작용해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근육 운동은 물론 염증 및 통증완화,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온열효과는 일반적으로 혈액순환의 개선에 도움, 대사활동의 항진에 도움, 부종의 경감에 도움 등을 기대할 수 있고, 릴렉스 효과까지 있어 스트레스성, 긴장성 통증의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루카스앤에스에서 세계최초로 개발한 입는 웨어러블 저주파 케어 프로젝트인 ‘W fit'은 저주파 발생으로 착용하는 즉시 운동 효과는 물론 온열기능이 부가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건강지킴이로 기대되고 있다.

 

레킹스처럼 입는 형태인 W fit‘W fit Hot Therapy’ 기능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온열요법의 기능인 혈액순환 개선 근육긴장 완화 통증완화 등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저주파 전기자극 디바이스는 요실금에도 도움을 준다. 기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비뇨의학과 배웅진, 김세웅 교수, 의정부성모병원 배상락 교수 연구팀은 여성요실금에 대한 가정용 저주파 전기자극 디바이스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하고 임상시험 결과를 비뇨기과저널에 발표한바 있다.

 

연구결과, 저주파 전기자극 디바이스를 이용해 골반 저근육과 주변 근육, 신경을 자극하면서 요도괄약근을 강화해 요실금을 치료하는 임상시험결과이다. 치료 4주 후 요실금 증상을 비롯한 신체활동과 사회활동 제한, 수면, 감정상태 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8주 후에는 배뇨 획수의 감소, 야간뇨와 절박뇨의 호전을 비롯해 요실금 증상이 현저히 개선됐다고 발표했다.

 

W fit는 몸에 직접 착용하기 때문에 직립보행 자세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개인차별로 근육량, 근력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저주파는 근육이 많을수록 더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저주파는 근육통/관절통 완화, 면역력 강화, 혈액순환 개선,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 체중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W fitY zone에 마사지기를 채용해 온열효과와 마사지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레깅스 형식으로 허벅지, 허리, 엉덩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115분 사용으로 2시간의 운동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루카스앤에스,영셀로지,웰니언스,w fit,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배양액,안티에이징, 관련기사목록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