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피부 노화의 시계가 멈추다

원료부터 다른 Surprise4200, 꿈꾸듯 촉촉한 피부 그 천년의 빗장을 열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7/12 [16:25]

[커버스토리] 피부 노화의 시계가 멈추다

원료부터 다른 Surprise4200, 꿈꾸듯 촉촉한 피부 그 천년의 빗장을 열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07/12 [16:25]

 

피부미인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갖가지 이름 있는 화장품을 구입해 사용하는 것은 물론 얼굴 마사지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이용해 주름 없는 깨끗한 젊은 피부로 복원하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이 그것을 입증하는 대표적인 예이다. 특히 현대문명의 발달로부터 얻게 된 대기오염 등으로 강해진 자외선은 피부에 상당한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사람들의 피부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이다.

 

과거엔 보기 힘든 양산과 선글라스가 어느덧 길을 다니는 우리들에겐 필수품이 되었고, 외출 후 세안은 반드시 거쳐야 할 생활의 일부분이 되었다. 세안의 필수품이던 비누 역시 어느덧 피부 건강에 좋은 피부 클렌징 등으로 바뀌어 세안의 문화까지 바꿔 놓았다. 인스턴트식품,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에 생겨나는 피부염 역시 현대인이 처한 문제점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어떤 화장품이 당신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가?

 

아름다워지고 싶으세요? 라는 질문에 그 누구라도 NO! 라고 대답하는 여성은 없을 것이다. 전 세계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젊은 피부를 꿈꾸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환경파괴, 자외선 등 피부의 적 또한 시간이 흐를수록 심각해지는 상황이다. 최근 피부미인이 연예계에서도 화두가 될 정도로 피부미인이 아름다움의 표상이 되어가고 있다. 

 

우리가 눈으로 피부가 좋다, 예쁘다 등 수식어를 표현할 때는 4개 층으로 구성된 피부의 가장자리에 있는 표피를 보고 표현한다. 표피는 피부의 가장 바깥층에 있는 세포조직으로, 외부환경과 접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환경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바로 이 표피에 의해 피부의 결, 보습력, 피부 색상이 결정돼 미용학적 관점에서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피부의 3대 유해요인으로는 유독물질, 모세혈관의 막힘, 활성산소를 꼽을 수 있다. 화장품이나 먹거리 또는 공기 등을 통하여 피부층과 체내에 쌓인 유독물질들이 아토피를 비롯한 각종 피부질환과 피부 건조증을 유발시키는 원인이 첫번째이고, 이 유독물질들이 피부세포의 기능을 저하시켜 피부를 거칠게 만든다. 둘째는 피부 세포에 산소, 수분, 영양 등을 공급하는 파이프인 모세혈관이 하나 둘씩 막혀 간다는 것은 피부에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는다는 것이며 이로 인하여 피부노화가 촉진된다. 셋째는 현대의학에서 밝혀낸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다. 때문에 좋은 미용제품이란 이런 피부의 유해요인을 최대한 빨리 제거하고, 이미 손상됐다면 부작용 없이 조속하게 복원시켜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얼굴에 가득한 잔주름… 거울을 보기가 두려운 사람들

 

피부 미백과 더불어 얼굴 곳곳에 늘어나는 주름 역시 많은 사람들의 고심 중 하나이다. 화장품과 의학기술이 발전하면서 주름개선에 대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일시적인 효과만을 보일 뿐, 곧 주름은 다시 나타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주름개선의 효과를 보기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시술하는 보톡스 등을 시술받기 위해서다. 그러나 보톡스는 4개월을 주기로 계속 맞아야 하는 불편함과 나중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까지 예상되고 있어 전문가들은 될수록 피하는 것을 권유하고 있다. 특히 보톡스 개발자인 안과의사 앨런 스콧 박사 역시 10년 뒤 나타날지 모르는 부작용에 대해선 책임질 수 없다고 말해 보톡스의 부작용에 대해 간접적으로 내포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주름의 원인은 나이가 들면 진피층의 엘라스틴과 콜라겐 합성 능력이 저하되면서 피부가 탄력을 잃고 수분을 머금는 성질이 약해지기 때문이다.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선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세안 후 보습제를 발라 얼굴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즉 생활 속에 습관처럼 몸에 배어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만이 아니다. 

 

일상생활에서의 얼굴표정 습관으로 인해 표정을 지을 때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이 반복되면서 깊게 자리 잡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이나 팔자주름, 그리고 찡그릴 때의 미간 주름 등을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이러한 관리 역시 상당한 스트레스를 동반할 수 있는 위험으로 작용되기 때문에 가끔씩 손을 이용해 평소 표정을 지을 때 접히는 부분을 의도적으로 펴주거나, 하루 일과가 끝난 후 뜨거운 수건 등으로 얼굴 근육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등의 방법이 필요하다.

 

김성기성형외과 김성기 원장은 “주름개선은 무엇보다 젊은 시절부터 꾸준한 관리와 예방이 습관화되어야 한다”며 “그러나 중, 장년기에 접어드는 베이비붐세대의 경우에는 경제발전과 산업화 시절을 겪으면서 이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 어려웠기 때문에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주름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뽀얀 얼굴, 피부미백… 피부환원은 선조에서부터 내려온 오랜 꿈

 

의약, 화장품 등과 같은 피부치료 및 개선을 위한 제품이 나오기 이전부터 우리 선조는 아름다운 피부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사람의 마음을 미혹하고 중독시키는 아편 꽃에 양귀비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움과 지적인 면 모두를 갖춘 양귀비는 자신의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기 위해 어린 남자아이의 소변을 받아 목욕하는 등 피부미용에 대한 많은 일화를 남겼으며,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 역시 자신의 피부를 가꾸기 위해 당나귀 젖을 받아 목욕을 했다는 일화가 있다.

 

희귀한 목욕방법에 대한 이야기의 근원을 살펴보면 모두 근거가 없는 이야기는 아니다. 양귀비가 굳이 어린 남자아이의 소변을 받아 목욕을 한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한때 일본에서 유행했던 뇨요법처럼 비타민 C와 미네랄이 풍부한 소변이 인간의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대체의학의 일부분을 신봉했기에 그런 목욕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

 

클레오파트라 역시 당나귀 젖으로 목욕을 한 가장 큰 이유는 우유에 함유된 AHA(Alpha Hydroxy Acid) 성분 때문이다. AHA는 피부 각질을 연화시켜 탈락을 유도하는데 고기를 잴 때 키위나 배를 갈아 고기와 같이 넣으면 고기가 부드럽게 연화되는 것과 같은 원리다. 각질층의 탈락은 단순히 죽은 각질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고 피부 기저층에서 아기 세포를 생성하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즉 아기 피부와 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얻을 수 있다.

 

선조들의 아름다워지고픈 꿈은 지금도 마찬가지다. 비록 자신의 명예와 권력을 위해 아름다움을 얻으려 했던 역사적 인물들이긴 하지만 그들이 생각해 낸 기발한 발상은 현대의 신기술 화장품이 만들어지는데 많은 일조를 한 것 역시 부정할 수 없다.

 

 

젊은 피부로 환원되는 ‘Surprise4200,’

“젊은 피부로 돌아가려면 피부층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라”

 

피부조직은 24시간 내내 쉬지 않고 모세혈관을 통해 지속적으로 산소와 수분 등 다양한 영양물질들을 공급받아야 건강한 피부로 유지될 수 있다. 인체세포는 몇 분 동안만이라도 산소와 각종 영양분이 골고루 공급되지 않는다면 병들거나 죽어버린다.

 

세포속에 쌓인 유독물질로 인하여 피부조직이 급속히 노화되는 것도 큰일이지만 피부세포가 생존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산소와 다양한 영양물질이 절대적으로 필요한데 모세혈관이 막혀 지속적으로 충분하게 공급되지 않는다는 것은 피부조직의 사망선고나 다름없다.

 

피부를 아름답고 탄력있게 유지하는 비결은 피부에 좋다는 한두 가지 특정 영양성분을 많이 공급해준다는 화장품을 열심히 바르는 일보다 피부조직 속에 쌓인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모세혈관을 뚫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이러한 시기, 디톡스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피부로 복원시켜 주는 메이코스메틱(대표 박미연)의 ‘Surprise4200’ 재생크림이 주목받고 있다. 

 

 ▲ 메이코스메틱 박미연 대표

Surprise4200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에게 아름다워지고 싶은 인간의 본성에 대한 열망을 충족시키고 여성에게 늘 새롭게 변신하는 피부미인이 될 수 있도록 원료부터 특허를 받은 발효 과학을 피부미용에 접목시킨 첨단과학의 결정체인 명품화장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왜일까? 이유인 즉, Surprise4200은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며, 노화가 진행되는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피부노화 억제에 도움을 주고, 피부재생을 통해 생기 있는 얼굴을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때문에 Surprise4200이 명품화장품으로 그 명성을 얻기까지는 첨단화 된 기술력이 그 바탕에 있어 Surprise4200을 만나는 순간 피부에 천문학적인 투자를 받는 것과 같다.

 

메이코스메틱 박미연 대표는 “아름다움은 모두가 갖고 있는 꿈이지만 우리는 정작 그것을 억제하고 그러다보니 어떻게 보면 아름다워지고픈 꿈을 잊게 된 것일지도 모른다”며 “삶에 여유가 생기고, 외모지상주의로 바뀌는 등 사회의 변화에 맞춰 다시 이런 아름다워지고픈 꿈은 서서히 우리들 가슴 속에 들어와 자리를 잡고 있다”며 “젊은 피부로 돌아가려면 피부층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라”며 젊은 피부로 복원되는 특급비결을 공개했다.

 

메이코스메틱은 주름개선, 피부미백은 물론 리프팅, 아토피 피부까지 재생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혁신적인 화장품을 선보이며 젊고 건강한 피부로 환원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Surprise4200, 인기비결 여기 있었네

 

“언니 성형했어요?”

“언니 젊고 예뻐졌어요”

Surprise4200 재생크림을 사용하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듣는 말들이다.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 덕분이다. 때문에 얼굴이, 피부가 달라지기 시작하면서 최근 화장품 소비자들 사이에서 Surprise4200이 ‘성형크림’이라는 이름으로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Surprise4200은 천연성분을 토대로 피부 타입별 문제점 개선을 위한 과학적 특허 성분을 개발하고 이를 최적의 코스메슈티컬 포뮬라로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통하여 고객의 행복을 극대화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최근 Surprise4200은 탄력저하, 잔주름형성, 윤기가 사라진 노화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으로 농축된 재생 및 영양 성분들이 탄력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있어 피부미인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Surprise4200은 첫째, 에스테틱 피부 관리를 화장품에 접목이다. 보습, 활성, 보호 등의 유기적인 작용을 통하여 피부 문제점에 맞는 활성 솔루션을 제공하며 ‘피부 정화’를 통해 맑고 건강한 톤을 유지시키고, 정상적인 밸런스를 찾은 최적의 피부 상태를 찾아준 후 ‘보습’을 통해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활성’ 단계를 통해 피부 문제점을 케어 한 뒤 더 이상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시스템을 통해 만족스러운 최상의 결과를 실현시켜 준다.

 

둘째, 현대기법을 이용한 발효 공법 화장품으로 재탄생했다. Surprise4200은 알로에 베라, 녹차, 자몽 등 대표적인 피부 미용 성분을 비롯한, 식물세포 복합발효추출물로 주름 및 미백 개선 기능성 특허조성물(특허등록 10-1852047)을 화장품에 접목하여 피부에 쉽게 침투되도록 구조화시킴으로써 손상된 피부 회복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식물세포 복합발효추출물에 의해 피부의 재생능력을 강화시켜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고, 주름개선 및 색소 침착과 항산화 작용을 막아 피부톤을 환하고 밝게 도움을 주는 미백 개선 기능성 화장품 Surprise4200은 지성, 건성 및 복합성 피부 등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트러블이 나타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오히려 문제성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나타내 주름, 미백 개선 및 리프팅 효과 등의 도움까지 제공한다. 이는 Surprise4200 성분특허(특허등록 10-1852047호 / 식물세포 복합발효추출물을 포함하는 주름 및 미백 개선 기능성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기능성 화장품)에서 볼 수 있듯 피부트러블의 재생으로 성형의 느낌까지 받을 수 있다.  

 

실제, 메이코스메틱은 기능성 조성물을 함유한 Surprise4200으로 지성 피부, 건성 피부, 복합성 피부 등 피부 타입별 주름 및 미백 개선 테스트를 3개월 동안 진행했다. 대상은 얼굴과 목, 임파선에 Surprise4200을 도포하고 리프팅, 주름, 미백의 피부 개선 효과를 관찰했다. 

 

40대에서 70대 여성 15명, 남성 5명으로 총 20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 임상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리프팅 효과는 5점 만점에 4.4점으로 대상자 20명 중 아주만족이 무려 11명, 만족이 6명이었다. 

 

주름 개선 효과는 5점 만점에 4.6점으로 대상자 20명 중 아주만족이 14명, 만족이 4명으로 임상에 참가한 대상자 대부분이 만족했다. 또한 미백 효과에서도 5점 만점에 4.55점으로 대상자 20명 중 13명이 아주만족, 만족이 5명을 평가해 지성, 건성 및 복합성 피부 등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트러블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고, 오히려 문제성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가 나타났다. 특히 주름, 미백개선 및 리프팅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우수한 효과를 나타냈다. 

 

박미연 메이코스메틱 대표는 “고효율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용 Surprise4200 재생크림은 다양한 제형의 제품형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고, 피부 친화적 특성의 높은 안정성을 보유하고 있어, 피부 자극에 대한 부담이 없고, 천연성분의 복합발효추출물의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탄력 증가, 피부 노화 방지 등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실제, Surprise4200을 사용하는 박경희씨는 “피부미백 효과 및 주름개선 등은 단 한번 사용만으로도 확인할 수 있었다. 피부에 신속히 흡수되어 피부 세포의 생리활동을 도와 노폐물 및 유해물질의 분해 및 제거를 해주는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며 “단 시간에 피부를 젊은 시절의 피부세포 상태로 복원되는 느낌을 받아 누구든지 단기간 내에 실주름 개선과 확실한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Surprise4200, 발효과학으로 흡수율↑ 피부 디톡스로 유해물질↓

 

대부분의 화장품은 제품을 오래 보존하기 위해 방부제를 사용한다. 또한 유분과 수분을 혼합하기 위해 계면활성제를 사용한다. 이렇다보니 피부에 독을 바르고 있는 격이 된다. 물론 일시적인 효과는 있다. 그렇다면 발효 화장품은 왜 좋은가?라는 의문이 생길 수 있다. 간단히 말해 발효과정에서 효소나 효모 또는 미생물들이 물질을 아주 작은 단위로 분해한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나노 크기의 입자보다 더 작게 분해한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 아주 흡수가 잘된다. 인체의 모공은 3만~5만nm의 엷은 막으로 구성되어 있다. 표피 진피의 경우 200nm라는 아주 미세한 층이다. 발효화장품은 미세한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발효시킨 공법으로 피부를 진피층부터 변화시켜 피부를 변화시킨다.

 

천연식물의 발효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는 Surprise4200의 다양한 유효 생리물질은 발효과정을 통해 저분자화 된다. 이는 곧 흡수율 증가, 독성분해, 생리활성물질로 변화된다는 의미이다. 무엇보다 발효를 통해 당이 제거되고 활성 물질로 전환되어 발효균 자체가 기존에 없던 유효 생리물질을 만들어 피부 독성물질을 분해시켜 독성을 중화시키게 된다. 이때 피부 디톡스(해독)가 되는 것이다.

 

이미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21세기는 독소와의 전쟁이라 밝힌 바처럼 독소는 질병의 원인이 되고 있다. 생활습관, 고령화, 외부 유해물질 섭취 등을 통해 내 몸속에 축적되어 혈액을 탁하게 만들고 혈액 흐름을 방해하는 각종 노폐물, 유해가스 피로 물질 등 때문에 피부또한 거칠어진다. 이러한 독소를 디톡스(해독)해야 피부건강을 개선시켜 노폐물정화와 혈액정화를 통해 피부가 정화되고, 피부에 생체활력을 통해 피부미인으로 재탄생할 수 있다. 

 

Surprise4200이 팬덤쉽을 발휘하는 이유이다. 발효과학을 통한 나노화된 입자로 흡수율은 높이고 피부 디톡스를 통해 유해물질을 제거해 바르면 바를수록 맑고 깨끗한 피부로 재생되기 때문이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발효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는 마련되어 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발효식품인 김치가 세계에서 주목을 받은 이유도 발효에 대한 근거가 나오면서 부터다. 발효는 영양분을 키워내는(배양시키는) 것이다. 다양한 저분자 물질이 피부로 흡수되면 유용한 생리적 작용을 한다. 저분자구조는 분해되어 피부흡수율이 높고 생체이용률이 증가하며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고흡수율을 통한 피부영양 공급으로 발효화장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흔히들 영양크림은 깨끗이 씻고 많이 바르면 된다라는 생각을 한다. 하지만 피부는 영양불균형에서 트러블이 생기고 피부건조, 탄력성 저하, 척박한 보습력을 가져온다. 이 또한 피부 질병이다. 화장품은 빠른 흡수력과 충분한 보습력으로 충분한 영양공급이 될 때 피부미인으로 완성되는 것이다.

 

박미연 메이코스메틱 대표는 “Surprise4200 재생크림을 피부에 도포하게 되면 생리작용이 더욱 활발해져 유해독소를 제거하고 혈행의 흐름이 더욱 좋아지게 도움을 준다. 즉 디톡스(해독) 작용과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는 의미”라며, “혈행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하면 세포에 각종영양소와 산소를 전달하지 못하게 되고 또한 피부세포에 수분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피부가 건조해지고 그에 따라 가려움증이 발병하게 되며, 피부세포교환능력이 떨어져 노화가 더욱 빠르게 진행된다. 또한 피부가 칙칙하게 변화하거나 색소침착 등의 변화가 발생하게 된다”며 왜, Surprise4200을 사용한 사용자들이 선호하고 만족하는지를 설명했다.  

 

 

 

Surprise4200, 단 한번 사용했을 뿐인데... 

 

Surprise4200은 천연식물 발효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발효화장품으로 단시간 내에 그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흡수율이다. 숨 쉬는 피부는 수축과 이완이 계속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양을 공급받은 진피층부터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박미연 대표는 “아무리 효과가 좋은 제품이더라도 또한 어떤 특정 기능이 뛰어나다고 해도 인체에 안전하지 않다면 그 제품은 진정으로 좋은 제품이 아니다. 인체에 친숙한 천연원료를 사용해야만 진정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소비자로부터 외면을 받지 않는다”며 “테스트한 임상자료가 많다는 것은 그 제품에 대한 신뢰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는 의미다.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하며, 피부개선을 획기적으로 일으켜 성형한 것처럼 불필요한 지방은 없애고 살릴 것은 살려 볼륨업시키는 제품은 Surprise 4200이 유일하다”고 피력했다.

 

그렇다면, 피부에 신바람을 불러온 Surprise4200은 어떻게 피부미백, 주름개선, 리프팅 효과까지 도움을 줄 수 있을까? Surprise4200의 효과를 조금 세분하게 나열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보이기 때문이다.

 

첫째, Surprise4200은 수분, 산소, 영양공급으로 피부미백과 주름을 개선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세포와 피부 층의 모세혈관에 쌓인 유해물질들을 제거하고 유해물질들이 축적되어 막혀버린 피부층의 모세혈관을 확장, 혈액을 다시 통하게 하므로 피부세포에 산소, 물,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게 하는 것이다. 

 

둘째, Surprise4200은 각질제거가 이루어져 자연스럽게 필링이 이루어진다. 즉 막혀있던 모세혈관이 확장되어 혈액이 다시 통하게 되면서 피부세포가 급속히 재생되어 노화된 피부세포(각질)와 교환되므로 각질은 스스로 떨어져 나간다. 

 

셋째, Surprise4200을 도포하면 피부 탄력과 모공축소가 이루어진다. 늙은 피부세포를 단 시간에 새 세포로 교환하여 건강한 피부로 환원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로 인해 자연적으로 피부에 탄력이 생기게 되며 늘어진 모공은 자연스럽게 축소된다. 

 

넷째, Surprise4200을 도포하면 건조함이 사라지고 빛나는 젊은 피부로 변신한다. 피부 속에 쌓인 유해물질이 제거되면서 피부세포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하므로 건강한 피부로 복원되어 건조함이 없어지며 탄력있고 광택이 나는 피부로 단 기간에 변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섯째, Surprise4200은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발효과학을 통해 토코페롤보다 약 1950배나 되는 강력한 항 산화력을 가진 나노화된 원료가 기적에 가까운 피부노화방지 역할에 도움을 준다. 

 

여섯째, Surprise4200은 탈모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두피세포에서 중금속이나 유해물질들이 제거되고 막혀있는 두피 속의 모세혈관들이 뚫리면 두피조직이 건강해지므로 탈모방지에 도움을 준다. 

 

일곱째, Surprise4200 도포시 지성피부가 급속히 개선되고 피지가 사라진다. 피부세포가 건강한 피부세포로 급속히 환원되어 얼굴에 넘치던 기름기가 사라지며 피지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로 변하기 때문이다.

 

실제, 취재시 얼굴의 반쪽에만 Surprise4200 재생크림을 도포한 결과, 도포한 반쪽만 효과를 나타내 깨끗한 피부와 강력한 리프팅 기능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모기에 물려 가려운 피부에 Surprise4200을 발랐더니 1~2분도 되지 않아 가려움이 없어지는 놀라운 해독력을 느낄 수 있었다.

 

 

성분부터 다른 재생크림 ‘Surprise4200’ 

 

▲피부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베라잎즙’ ▲피부보호제, 피부컨디셔닝제(습윤제), 피부컨디셔닝제(유연제) 등으로 사용하는 ‘녹차추출물’ ▲피부컨디셔닝제 등으로 사용하는 ‘감초뿌리추출액’ ▲피부에 탁월한 항상화 작용을 하여 활성산소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 및 광노화의 부작용으로부터 차단시켜 주는 ‘D-알라토코페롤’ ▲코엔자임 큐텐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비단백질로서 무극성의 분자이고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활용되는 ‘유비퀴논’ ▲흔히 히알루론산이라고 불러지는 천연보습제로 일반 수분 인자의 6000배에 달하며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흡수하고 저장하는 ‘소듐 하이일루로네이트’ ▲사람의 피지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성분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이 없고 주로 유화제로 사용되며 사용감이 가벼워 민감, 지성피부가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세케아릴올리베이트’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고 유해물질이 피부에 침투되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해주는 중요한 성분인 ‘세라마이드엔피’ ▲식물성 유래 성분으로 보습 성분이 있는 화장품 용액과 함께 섞을 때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을 주고 제품의 발림성을 향상시켜주는 ‘솔비탄올리베이트’ ▲꿀벌이 분비하는 왁스 즉 밀랍으로 유상과 수상으로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즈왁스’ ▲보습제, 보존제 역할까지 동시에 가지고 있는 ‘1,2-헥신다이올’ ▲피지 분비 조절 효능으로 지성, 건성, 복합성 등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일드제라늄오일’ ▲피부 보습막 형성을 돕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공수축의 효과뿐 아니라 피부 세균을 없애고 정화시켜 주어 여드름 등의 지성 피부에 탁월한 ‘자몽껍질 오일’ ▲라벤더의 꽃과 잎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로 독성과 자극이 없는 ‘라벤더오일’ 등 Surprise4200에는 수많은 식물기반 원료가 발효되어 함축되어 있다. 이러한 원료 하나하나가 제 기능을 할 때 피부의 변화는 시작된다. 

 

바로 이 대목이 Surprise4200의 핵심 키워드이다. 

메이코스메틱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Surprise4200의 제조기반에 성분특허(특허등록 10-1852047호) 기술을 접목했다. 원료 하나하나의 기능을 살리기 위해 발효과학을 접목해 각 원료의 피부흡수율을 높여 빠른 피부개선을 통해 성형한 것 같은 효과를 나타낸다.

 

 

박미연 대표, “미용인 30년 노하우 담아 좋은 제품 만들었다”

 

성장호르몬 즉 재생호르몬은 태어난 후 20년 후부터 10년 주기로 14%씩 감소가 되어 노화가 촉진된다. 세월을 거스르지는 못하지만 더디게 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 고민을 시작하면서 메이코스메틱 박미연 대표가 개발한 제품이 바로 ‘Surprise4200’이다. 

 

박미연 대표는 30년간 미용업에 종사하면서 수많은 화장품과 사람들을 접하면서 느낀점이 있었다. 

 

“수많은 제품을 만나 개선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긴 했지만 얼굴형이 달라지진 않았다”

 

바로 흡수율이 문제였다. 그래서 박미연 대표는 Surprise4200의 원료 하나하나에 매진했다. 그리고 탁월한 속효성을 갖기 위해 발효과학을 접목했다. 다른 사람에게 제품을 권하기 전에 박 대표는 자신의 얼굴 변화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얼굴형이 바뀌고 독소가 빠지며 불필요한 지방은 사라졌다. 이후 얼굴 피부에 없던 볼륨이 살아나며 “성형했냐”는 소리를 수없이 들었다. 자신감을 얻은 박미연 대표는 Surprise4200 개발진과 함께 특허를 출원하고 원료 베이스를 기반으로 특허를 등록했다. 바로 Surprise4200 재생크림이다.  

 

이러한 박 대표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2020년 4월 Surprise4200 출시와 함께 효과를 본 소비자들의 주문은 쇄도했다. 지난해 매출 17억원이 그 증거다. “좋은 제품이 무엇일까를 늘 생각해 왔다. 어떤 화장품이든 피부에 도포를 하면 일시적인 효과는 나타날 수 있다. 문제는 지속성과 피부 베이스 자체를 변화시켜 줄 수 있는지다”

 

박미연 메이코스메틱 대표는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팩트를 알고 Surprise4200 재생크림을 출시했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가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먹는 것보다 경피에 바르는게 훨씬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얼굴형이 바뀐다는 것은 피부 베이스가 바뀐다고 할 수 있다. 지방이 분해되고 독소가 빠지면서 피부 자체의 변화와 세월의 흔적이 지워지며 젊고 예뻤던 시절인 제자리를 돌아간다는 의미다.  

 

박미연 대표는 “Surprise4200 재생크림은 특허받은 원료로 제조되어 탁월한 속효성이 있다. 재생 호르몬과 같은 디톡스 역할로 독소를 없애 염증완화는 물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며 “미백과 주름개선, 피부탄력까지 소비자가 먼저 인정하는 제품이다”며 100세 시대에 꼭 필요한 필수제품임을 강조했다.

 

 

Surprise4200 시리즈... 감출 수 없는 매력 발산

 

메이코스메틱은 Surprise4200 재생크림에 이어 야심차게 준비한 피지컬 제품도 출시하고 있다. 두피케어와 수분공급을 위한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Surprise4200 트리트먼트’, 피부 독소제거와 재생, 보습에 포커싱된 ‘Surprise4200 미스트’, 폼 하나로 얼굴 크렌저와 머리, 바디, 여성 청결까지 올인원으로 사용하는 ‘Surprise4200 올인원폼’ 등 Surprise4200 시리즈가 출시와 함께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30년 동안 미용인으로 일해 온 박미연 메이코스메틱 대표는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Surprise4200 트리트먼트’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 

 

박미연 대표는 “지난 30년간 미용인으로 일해 오면서 탈모로 고통받는 고객들이 너무 많았다”며 “원료부터 특허받은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Surprise4200 트리트먼트’가 탈모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건강한 모발을 선사할 것”이라며 완성도 높은 제품의 효과를 자신했다. 

 

혹, 지금 머리카락에서 자꾸 비듬이 생기고, 모발이 축 늘어지면서 생기가 없어졌다면 탈모를 의심해 보아야 한다. 위험 신호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에게서 탈모는 이제 남성만이 아니라 여성도 겪는 질환 중의 하나로 머리를 감을 때 100개 이상 머리카락이 빠지면 탈모를 의심해야 한다. 만약 의심이 된다면,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Surprise4200 트리트먼트’에 관심을 가져 보자.  

 

메이코스메틱이 야심차게 준비한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트리트먼트’(특허등록 제 10-1848671호 식물세포 복합발효추출물을 포함하는 탈모 및 발모 개선 기능성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기능성 화장품)는 식물유래 두피케어와 수분공급이 탁월한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ph 5.2 약산성 두피케어 제품으로 ▲피부 친화적 14가지 식물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두피 청량감과 열감의 진정을 위한 L-멘톨을 함유함은 물론 ▲유해물질 정화와 독소 배출을 위한 법제유황까지 함유했다. 

 

특히, 특허받은 식물유래 추출물은 모발에 수분을 충분히 유지시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머릿결에 청결과 윤기가 나게 해준다. 이로서, 두피케어와 모근강화, 모발관리, 영양공급을 통해 탄력있고 건강한 모발에 도움을 준다. 

 

또한,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모든 성분이 식물유래 천연물질 계면활성제로 만들어 모든 모발타입에 적용이 가능하며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엉킴없이 매끈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의 하나다.

 

탈모의 원인은 모근, 피지선 등에 혈류량이 적거나 세균 번식, 피지의 과다 분비 등이 원인으로 알려져 있고, 최근 들어 탈모증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으며 그 연령층도 낮아지고 있는 실정에서, 메이코스메틱이 선보인 Surprise4200 네추럴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특허받은 특정 식물의 발효추출물을 포함한 조성물로 모발의 생장 및 건강한 두피 생육을 촉진함으로써 탈모의 진행을 완화시키고, 모발의 양모/육모 그리고 성장을 촉진해주는 탈모 및 발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실제,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트리트먼트로 탈모 및 발모 개선 효과를 테스트하기 위해 7개월간 40대에서 70대 여성 12명, 남성 8명 등 총 20명을 대상으로 임상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탈모감소는 5점 만점에 4.2점으로 아주만족이 9명, 만족이 7명으로 나타났고, 발모촉진은 5점 만점에 4.0점으로 아주만족이 8명, 만족이 6명으로 나타났다. 

 

7개월 사용 후 두피 및 모발 상태를 확인한 결과, 두피가려움증과 비듬, 뾰루지 등이 현저히 개선되어 두피가 건강한 상태로 바뀌고, 탈모가 줄어들며 모발이 굵어지고 모근이 자라나는 효과를 나타냈다.

 

박미연 대표는 “환경오염과 화학성분으로 구성된 제품 사용의 영향으로 두피건강뿐만 아니라 피부건강까지 악화되는 걸 30년 미용업을 하면서 수많은 고객의 두피를 보면서 알게되어 연구가 시작되었다”며 “스트레스성 탈모로 고민중인 직장인, 유전적 요인이 작용될까 두려우신 분, 두피에 트러블이 있으신 분, 얇아지는 모발에 헤어셋팅이 잘 안되시는 분, 펌, 매직, 염색 등으로 머릿결이 망가지신 분, 두피가 가려우신 분들에게 ‘Surprise4200 네츄럴샴푸’와 ‘Surprise4200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메이코스메틱은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Surprise4200 올인원폼’과 ‘Surprise4200 미스트’를 선보였다. Surprise4200 재생크림의 특허받은 원료로 개발된 Surprise4200 올인원폼은 클렌징부터 얼굴과 머리, 바디, 여성청결까지 폼 하나로 가능해 Surprise4200 재생크림의 기능에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편리함까지 선사하고 있다. 또한 Surprise4200 미스트도 Surprise4200 재생크림의 특허받은 원료를 베이스로 개발되어 피부 독소제거(디톡스)와 피부재생, 보습 등에 도움이 되는 특화된 제품으로 Surprise4200 시리즈의 팬덤쉽이 증가하고 있다. 

 

아름다운 피부개선과 성형크림이라는 닉네임으로 Surprise4200 시리즈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독보적인 특허과학 코스메슈티컬 ‘Surprise4200’은 고기능 특허가 접목된 명품화장품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엔 남다른 메이코스메틱만의 노하우가 숨어있었다.

 

고부가가치·고성장 사업 분야인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성장이 기대되는 고성장 사업분야로 현재 1인당 화장품 소비 지출액이 선진국의 절반 수준임을 고려해볼 때 고성장 사업 분야로의 전망을 기대할 수 있다. Surprise4200 시리즈는 무엇보다 천연소재로 유기농, 천연 소재에 대한 인식이 커지므로 기존 약학 성분을 천연 성분으로 대체함으로써 소비자의 안정성에 대한 신뢰도 개선이 가능하다. 특히, 특허를 이용한 기술력 입증의 마케팅 활용으로 미백, 보습, 리프팅 등 다중 효과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전개가 가능해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 석권도 점쳐볼 사항이다.  

 

박미연 메이코스메틱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지금 피부에 대한 콤플렉스로 고생하고 있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화장품을 의무적으로 바르고 있는 게 현실이다”며 “Surprise4200  재생크림 시리즈 모든 제품은 단 시간에 피부 변화를 눈으로 확인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에게 좋은 결과물로 작용할 것을 자신한다”고 말해 Surprise4200 제품의 우수성을 피력했다.

 

정리해 보면 Surprise4200은 피부 속 진피까지 빠르게 침투, 피부트러블이 있는 사람들에겐 피부고민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고, 불균형한 얼굴형태를 정상으로 되돌려 놓는다는 얘기다. 때문에 어떤 화장품이 당신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피부노화,Surprise4200,메이코스메틱,네츄럴샴푸,트리트먼트,특허, 관련기사목록
광고
특허&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