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IP로 인사이트 만드는 법... 워트인텔리전스 “LIVE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15:46]

[세미나] IP로 인사이트 만드는 법... 워트인텔리전스 “LIVE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05/18 [15:46]

 

 

AI 글로벌 특허검색엔진 키워트(keywert)’를 서비스하는 워트인텔리전스는 IP업계 종사자, 연구원을 대상으로 IP 인사이트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2514시부터 16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IP로 인사이트를 만드는 ‘IP잘하는 녀석들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IP데이터 시각화, IP빅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활용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업계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는 IP빅데이터를 통한 비즈니스 활용전략(IP빅데이터 분석전문가 최덕형) 우리 회사 Fit에 맞는 IP데이터 시각화 방법(워트인텔리전스 장영진 COO) [특강]요즘 IP일잘러의 IP업무 잘하는 법(카카오 손혁 변리사, 코웨이 서일경 변리사) [Q&A] 등 총 4개 세션으로 구성, 4명의 연사와 함께하는 LIVE Q&A로 진행된다. 또한, 세미나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IP트렌드리포와 발표요약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524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되고 경품추첨도 진행된다. 세미나와 관련된 추가적인 사항은 아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 프로그램 & 강연 연사 자세히 보기(https://bit.ly/3svG1gC) 웨비나 바로 신청하기(https://bit.ly/39IDbyj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키워트,그래프엔진,워트인텔리전스,ip빅데이터,keywert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