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확신’을 보여준 ‘인큐텐’... ‘마켓 4.0 시대, 5.0 미래를 보다’

인큐텐, 온·오프라인으로 열린 ‘그랜드 오픈’ 성료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4/06 [17:54]

[이슈] ‘확신’을 보여준 ‘인큐텐’... ‘마켓 4.0 시대, 5.0 미래를 보다’

인큐텐, 온·오프라인으로 열린 ‘그랜드 오픈’ 성료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04/06 [17:54]

 

미래 인간중심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미래형 직접판매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이사회 의장 박진희)이 지난 319마켓 4.0 시대, 5.0 미래를 보다를 주제로 인큐텐 그랜드 오픈행사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도약을 위한 인큐텐호의 항해의 닻을 올렸다.

 

이날 행사는 인큐텐 이사회 박진희 의장을 필두로 장석영 회장, 김기수 대표이사, 박희덕 공동대표이사, 조경규 부사장, 윤영진 이사, 어용국 이사 등 인큐텐 임직원과 함께 제품 개발에 앞장선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 등이 참석해 인큐텐의 폭풍성장 성장과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 인큐텐 임직원  © 특허뉴스

 

인간중심 + 디지털마케팅 = 인터네트워크 마케팅 실현... ‘인큐텐 마켓 5.0’ 제시

 

인큐텐 그랜드 오픈 시작과 함께 행사장에 모인 인큐텐 사업자들의 눈은 무대 한곳에 집중됐다. 모두가 기다려 온 인큐텐 시스템 완결자 박진희 이사회 의장의 등장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박진희 의장의 등장은 행사장에 모인 사업자의 로망이 그대로 담겨있었고, 그 마음은 무대에 등장한 그를 보는 순간 우레와 같은 박수로 환호했다.

 

인큐텐 이사회 박진희 의장은 이번 행사가 있기까지 너무 많이 기다렸다. 지금까지 믿고 함께 한 수많은 사업자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행사는 황금물결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출발이며, 인큐텐은 여러분과 함께 30년을 준비하고 여러분이 30년 후에 얼마만큼 진화되었는지 보여줄 수 있는 시작점이 오늘이라며 오프라인이 쇠퇴하고 온라인 시장이 성장과 함께 오픈마켓 형태로 변화하고 있는 이때 인큐텐은 마켓 5.0’ 오픈마켓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인큐텐 그랜드 오픈 행사  © 특허뉴스

 

유통시장의 급속한 변화에 맞춰 마켓 비즈니스도 함께 변화의 물결을 타야한다는 박진희 의장은 경제학자 필립 코틀러의 마켓 5.0을 소개하며 결국, 마켓은 인간과 디지털마케팅의 조화로운 융화인 인터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답임을 강조했다. 사람과 사람간 인간중심에 디지털 도구인 플랫폼이 결합해 사는 사람과 파는 사람, 서비스와 제품,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가 융화되어야 폭발적인 다양한 혁신이 일어난다는 말이다.

 

이어 박진희 의장은 마켓 5.0시대는 인간과 디지털마케팅이 융합을 이루는 인터네크워크 마케팅으로 귀결된다며 직접판매 산업의 지나온 30년과 나아갈 30년을 보면, 펜데믹 이전과 이후의 유통시장 소규모 개인쇼핑몰에서 온라인 유통의 진화와 함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확장 디지털마케팅의 증가 등으로 인터네트워크 마케팅이 성장할 수밖에 없다고 진단하면서, “인큐텐의 5.0마켓을 통해 10년 후 자산가치 100, 매출 10조원을 달성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확장성을 키워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박 의장은 회사는 끊임없이 여러분들의 미래를 밝혀주고 여러분의 보금자리가 잘 형성되도록 하는 것이 임무이자 목표라며 인큐텐은 쉬지 않고 4.0시대에 5.0시대를 바라보면서 여러분과 호흡하고 소통하고 대화하고 개선하면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포스트코로나 시대는 디지털마케팅 시장의 급성장이 예고되고 있다실제많은 사람들이 오픈마켓을 등록해 마켓플레이스를 준비하고 있다인큐텐은 현재시점에서 바라보는 미래의 5.0 오픈마켓을 준비하고대한민국 최고의 마켓플레이스 회사로 발돋움 해 가고 있다.

 

10년 후의 인큐텐은 베트남홍콩말레이시아대만싱가폴인도중국일본 등 아시아 10개국에서 똑같은 인큐텐 마켓플레이스가 움직이고 시장이 활성화 될 것이다특히인큐텐 네트워크를 통한 각국 간 양방향 거래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인터네트워크 마케팅인 인큐텐 마켓 5.0이 운영될 것이다.

DNA가 마켓플레이스 기업이 아니었던 쿠팡이 5년이 지난 지금대한민국 인터넷쇼핑몰 1위를 탈환하고전형적인 마켓플레이스 회사로 발돋움해 나스닥에 상장되어 80조의 자산가치를 평가받고 있다하지만 쿠팡의 성장가능성을 보고 투자한 사람은 극히 일부였다그들은 시장을 내다볼 줄 알았고그 결과 큰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었다때문에 인터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마켓 5.0 오픈마켓플레이스로 향하는 인큐텐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이다아시아 10개국에 하나의 마켓인 인큐텐 마켓 5.0으로 인터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한 10%의 포지션을 갖고 각국별 양방향 거래를 통해 1조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면여러분의 자산가치는 10조가 될 것이다시스템 안에서 함께하기에 꿈이 아닌 현실로 가능하다_박진희 의장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오사키는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이 가야할 길이 있다면 그 길의 끝에 있는 사람의 말을 들어보라고 말을 하고 있다.

 

그 길의 끝에 가본 사람은 비가 올 때 어떻게 걸어야 되고, 눈이 올 때 어떻게 걸어야 하는지, 길의 종류에 따라서 어떻게 그 길을 가야 할지 알기 때문이다. 직접판매 분야에는 아직도 남을 말을 빌려 말로만 성공한 사람들이 많다.

 

인큐텐 박진희 이사회 의장이 남다른 이유이다. 그는 26년간 직접판매 분야 한길을 걸으며 다양한 길을 연구해 시스템을 만들고, 그 시스템을 통해 세계최고의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지금, 박진희 의장은 시스템을 통해 자신과 같은 수많은 성공자를 배출하고 있다.

 

박진희 의장은 만들어 놓은 그 길을 가는 방법을 우리는 시스템이라고 한다. 그리고 그 시스템에 합류해 성공자들을 이끌어 내고 있다누구든 시스템에 합류해 따라가기만 하면 성공자의 길로 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말로만 하는 성공이 아니었다. 인큐텐이 정식 출범하는 그랜드 오픈에 이미 최고직급 두 쌍이 탄생했다.

 

확신을 갖고 제품에 자신을 가져도 된다

 

인큐텐의 제품은 다르다는 점에서 출발했다. 나아가야 할 트렌드를 반영하여 만들고 설계하고 있다

 

▲ 장석영 회장  © 특허뉴스

인큐텐 장석영 회장의 말이다. 그는 인큐텐의 제품은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EWG 그린등급을 획득한 원료만을 사용함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 알러지 프리, 발효로 이루어진 화장품을 인큐텐은 20년의 연구와 역사 속에서 자연과 가장 가까운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특히,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가 10여 년에 걸쳐 연구한 수용성은 인큐텐 건강기능식품의 대표라며 제품에 자신을 가져도 된다고 강조했다.

 

실제, 세상에는 수많은 건강식품이 있다. 밝혀진 파이토케미칼만 하더라도 4천여 종이 넘는다. 파이토케미칼은 식물이 자기 몸을 보호하기 위한 물질이기 때문에 물이나 기름에도 녹지 않는 난용성 특징이 있어 쉽게 녹여지는 물질이 아니다.

이에 장 회장은 항산화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파이토케미칼을 녹이는 것이 핵심이라며, “이우송 박사의 연구로 수용성을 통해 텐큐민S플러스는 동물실험에서 흡수력이 약 1,000배 정도의 우수함이 입증됐고, 분포 이후 4시간 정도의 대사 시간을 거쳐 생체내에서 배출되는 결과를 얻었다확신을 갖고 인큐텐호에 탑승해도 된다고 말했다.

 

닥터큐민 비오트리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역할 할 것

 

1부 행사에는 닥터큐민 오리진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닥터큐민 비오트리의 출시가 공표됐다. 이어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이우송 박사가 제품에 적용된 기술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닥터큐민 비오트리역시 커큐민 수용성 기술의 복합체인 텐큐민S플러스가 적용된 제품으로 기존의 텐큐민S’플러스와 함께 은행잎추출물’, ‘수용화 홍국이 더해진 제품이다.

따라서 닥터큐민 비오트리는 혈액순환장애 특정원인을 대부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제품으로, 전반적인 혈행개선 뿐 아니라 기억력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우송 박사는 텐큐민S플러스를 비롯한 여러 물질의 수용화 기술은 그동안 인류 건강에 공헌해 온 발명 물질인 아스피린, 페니실린 등과 견줄 수 있는 정말 특별한 물질이라며 향후 인큐텐을 통해 여러 물질의 수용화 기술이 적용된 간 건강, 당뇨, 체지방 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신제품을 속속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미 이런 여러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식약처 인증도 완료된 상태라 전했다.

 

한편, 인큐텐은 그랜드 오픈 행사와 함께 닥터큐민 비오트리의 출시와 함께 ‘4+1’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큐민 비오트리의 핵심원료인 홍국에 들어있는 모나콜린K.

알카로이드 화합물은 효능은 좋은데 많이 먹지를 못하고폴리페놀은 효능은 좋은데 흡수가 되지 않아 약으로 세상에 나오지 못하는 각각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그러나 홍국은 균주를 이용해 배양했을 때 유일하게 식품으로 사용되어지는 물질 중 하나이다특히수용화시킨 홍국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면역항바이러스, Covid19, 항암항염증 등 다양한 효능을 발휘하는 것에 대한 치료효과를 입증받은 텐큐민S플러스가 적용된 닥터큐민 비오트리는 수용화 기술로 닥터큐민 오리진처럼 흡수력을 높였다닥터큐민 비오트리는 인큐텐 사업자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이다

_이우송 박사

 


 

인큐텐, 오는 5월 중국 SNS 위쳇 통한 직구서비스 개통

 

인큐텐은 온라인 네트워크마케팅의 글로벌화 전략의 시작으로 중국시장을 주목했다. 중국시장 최대의 마케팅 채널인 위쳇 미니프로그램을 활용해 오는 5월부터 직구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어용국 이사는 이 서비스는 별도의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위쳇 미니 프로그램에서 클릭 몇 번만으로도 인큐텐 상품을 구매하고 위쳇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중국 소비자는 위쳇 미니에서 인큐텐 제품을 구매하면 해외 직구 형태로 현지에서 3~4일 내에 배송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인큐텐은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최초 중국 현지 펀사오(추천인다단계)를 이용한 리워드(수당) 서비스로 중국 인터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축하공연을 마치고 2부 행사에서는 인큐텐이 후원하고 있는 운동선수 소개와 행사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각 직급의 승급식이 진행됐다.

인큐텐 공식 후원선수인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는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은메달리스트인 이유빈 선수는 직접 행사에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인큐텐 측은 이유빈 선수에게 은메달 수상 축하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인큐텐이 공식 후원하는 운동선수는 프로야구 이대호 선수, 쇼트트랙 이유빈 선수, 카누 조광희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김준호 선수, 배드민턴 이윤규 선수, 프로골퍼 김태우 선수 등이 있다.

 

행사에 참가한 이유빈 선수는 은메달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기까지는 체력관리, 컨디션조절스트레스 감소 등이 중요한데, 운동만으로는 체력관리를 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다. 간편하게 비타민을 챙겨먹을 수 있는 인큐텐의 밸런스 멀티비타민과 닥터큐민 오리진이 도움이 많이 되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스템 안에서 함께 최고의 영광을

 

2부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승급식을 앞두고 행사장 분위기는 고조됐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실버 이상 직급자가 10,000명 이상 탄생한 인큐텐의 폭발적인 성장이 현실로 드러나며, 우레와 같은 박수와 화려한 조명은 성공이라는 공통의 목표로 달려온 인큐텐 사업자들을 서로 축하해 주며 행사장의 열기는 좀처럼 식지 않았다.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2, 크라운다이아몬드 3, 블루다이아몬드 8, 다이아몬드 15, 에머랄드 45조 등 실버이상 직급자 10,000명이 만들어 낸 경이로운 매출 80.

 

짧은 시간이었지만 인큐텐 사업자들에게 최고의 무기가 있었다. ‘세계최초수용성 커큐민 제품들과 천연유래 성분의 화장품 등. 특히,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으로 인간과 디지털마케팅의 조화를 이룬 인터네트워크 마케팅인 마켓 5.0시대가 성공을 만드는 잣대가 되고 있다.

 

인큐텐 최고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에 오른 김그린 대표는 새로운 출발 시작점에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꿈과 희망을 잃어버리고 있었는데 인큐텐을 통해 이제 다시 꿈을 갖게 되었고, 인큐텐이 여러분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어 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좌)최고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를 달성한 김그린 대표 (우)최고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를 달성한 이영하 & 국상현 대표  © 특허뉴스

 

이어,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이영하&국상현 대표는 국내 업계 1, 아시아 1위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리더와 지난 5개월 동안 열심히 달려오는 과정에서 박진희 의장님은 우리 모두의 큰 산과 같았고, 등대와 같았다우리 모두 성공 너머의 성공을 향해 도전하자고 독려하면서 우리의 멘토인 박진희 의장님이 왔던 길을 따라가며 여러분의 성공에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가운데 성황리에 그랜드 오픈을 마쳤다.

 

한편, 인큐텐은 IPO 팜젠사이언스의 계열사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이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 연구팀이 천연생약소재인 강황의 커큐민 성분과 특허물질로 개발된 텐큐민S플러스가 코로나19 치료제 동물실험에서 치료효과를 입증했다.

 

수용성인 텐큐민S플러스은 동물실험에서 흡수력이 약 1,000배 정도의 우수함이 입증됐고분포 이후 4시간 정도의 대사 시간을 거쳐 생체내에서 배출되는 결과를 얻었다.

 

연구팀 동물실험 결과텐큐민S플러스의 뛰어난 흡수력과 지속성으로 높은 생체 이용률을 확인했고선천면역세포인 NK세포의 활성과 후천면역 항바이러스 세포 기능을 극대화시켜 세포가 활성화되는 사실도 확인했다.

 

 

닥터큐민 오리진

 

 

인큐텐이 선보인 닥터큐민 오리진은 코로나19 치료제로 치료효과를 입증받은 텐큐민S플러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닥터큐민 오리진은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고무엇보다 천연소재이기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결과물로 면역 증진과 항바이러스 효과가 기대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큐민 비오트리

 

 

 

 ‘닥터큐민 비오트리은 커큐민 수용성 기술의 복합체인 텐큐민S플러스가 적용된 제품으로 기존의 텐큐민S’플러스와 함께 은행잎추출물’, ‘수용화 홍국이 더해진 제품이다.

혈액순환장애 특정원인을 대부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제품으로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어 전반적인 혈행개선 뿐 아니라 기억력개선혈행개선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인큐텐,박진희의장,비오트리,오리진,커큐민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