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주대 공학대학원 지식재산공학과 석사과정 모집... 1월 16일까지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1/06 [17:33]

[종합] 아주대 공학대학원 지식재산공학과 석사과정 모집... 1월 16일까지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0/01/06 [17:33]

 

격화되는 특허분쟁 시대에 기업에서 필수적인 특허창출, 저작권, 상표, 브랜드 관리 등의 지식재산권 교육을 통한 경쟁력 있는 IP리더 양성과 IP공학과 지식재산권 관련 법학의 융합교육을 펼치고 있는 아주대학교 공학대학원 지식재산공학과에서 2020년 전기 석사과정을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지식재산공학입문, TRIZ, 특허법, 상표법, 저작권법, 국제 지재시스템, 가치평가, 지식재산의 분쟁 소송, 특허와 창업 등 최근 지식재산의 중요성과 특허분쟁 시대에 맞는 지식재산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이 진행된다.

 

현재 재학중인 박경태(삼성디스플레이 수석 연구원) 원우는 기업의 R&DB 현장에서 특허를 비롯한 지식재산 분야가 앞으로 중요한 영역이라는 것을 느끼는 시기에 토요일 오전 집중강의로 구성된 아주대 공학대학원 지식재산공학원에서 새로운 미래를 대비하게 되었다다양한 지재 분야를 배우고 있다. 미래를 대비하는 당신에게 강추한다고 전했다.

 

박미진(한국 델파이 지식재산 관리부 특허팀 선임 연구원) 원우는 “‘실리콘밸리와 스탠퍼스대학에서 배우는 특허 벤처창업 그리고 투자의 단기 집중강의는 너무 감동적이었다다양한 현지 전문가로부터 배우는 집중강의, 벤처 방문, HP 창업지 등의 실리콘밸리 탐방, 수강 후의 샌프란시스코 관광도 아주 좋았다. 여러분도 실리콘밸리에서 이 집중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래를 준비하는 지식재산 전문가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집중 강의로 직장인은 물론 기업 대표, 연구원 등 지원이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아주대,지식재산공학과,특허,특허소송,IP리더,공학대학원,IP,특허분쟁,석사과정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