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예림아이티, 결제단말기 업계 강자로 떠올라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19/12/24 [18:36]

[종합] 예림아이티, 결제단말기 업계 강자로 떠올라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19/12/24 [18:36]

 

 

국내 최초 ICT, IoT, AI, 블록체인 기술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기반의 올인원(All-in-One) 결제단말기(스마트 POS)를 공급하고 있는 ()예림아이티(대표 이병진)의 행보가 비상하다.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에 특화된 결제 및 마케팅 솔루션을 개방형 플랫폼 형태로 제공하는 예림아이티 안드로이드 단말기는 IC칩 신용카드, 제로페이,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앱카드, 교통카드, 위쳇페이, 알리페이, IPMG 암호화폐 등의 국내 및 글로벌 결제수단 지원 기반으로 전국적인 확산을 진행중이다.

 

이미 카카오페이몰, 대한주차산업협회, 숙박업중앙회 등 국내 굴지의 가맹점 확보를 마친 예림아이티는 지난 1213일 광주전남소상공인혁신운동본부&9텍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위한 MOA체결에 이어, 24일 경기도 안양시 노상주차장을 위탁관리하고 있는 고엽제 경기지부 안양지회와 단말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같은 날 힐링협동조합과 카카오페이몰, 예림아이티는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위한 MOA체결, 단말기 공급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한 목소리를 냈다 을 했다.

 

한편, 힐링협동조합은 3천여명의 조합원으로 구성된 협동조합으로 예림아이티는 힐링협동조합에 매달 200대씩의 단말기 납품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예림아이티,안드로이드,결제단말기,카드결제,제로페이,경기페이,주차장,자자체페이,QR연동방식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