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물질 ‘그래핀’ 효능 2배 업그레이드한 기술 ‘광물바이오 이식기술’... CCL코리아 의류에 ‘접목’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3/11/03 [23:19]

꿈의 물질 ‘그래핀’ 효능 2배 업그레이드한 기술 ‘광물바이오 이식기술’... CCL코리아 의류에 ‘접목’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3/11/03 [23:19]

▲ 출처=freepik  © 특허뉴스

 

 

CCL홀딩스 한국지사, 그래핀에 BMT 신기술 적용해 기능성 의류 제작

전 세계 행사·파티드레스 시장점유율 15% 이상 차지하는 ANNY 드레스 본격 생산

내년 초, 베트남 생산 공장 가동 예정

김균하 CCL홀딩스 한국지사장, NBA 라이센스 제품 국가별 총판 계약 추진

 

▲ CCL코리아 김균하 CEO  © 특허뉴스

꿈의 물질로 불리는 그래핀은 탄소 원자가 벌집모양(6각형)으로 이어진 원자만큼 얇은 막으로 구성된 2차원 물질이다. 얇지만 강하고, 유연할 뿐만 아니라 열·전기 전도도까지 높아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그래핀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다. 이론적으로 그래핀(Graphene)은 강철보다 100배나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그래핀에 들어있는 유익한 효과를 매터리얼에 이식시키는 기술인 광물바이오 이식(Bio Mineral Transplant, 이하 ‘BMT’) 기술은, 나노화한 광물 4~12종류를 소재에 따라서 최적의 비율로 혼합하여 진공 챔버에서 온도, 압력, 고주파, 전자기장으로 유도 가열하여 소재 내 원자의 에너지를 강하게 하는 물성 변화기술로, 독일 양자물리학자 랄프 크로닉과 영국 원자폭탄에 개발에 참여한 윌리엄 페니가 일차원의 규칙적인 배열을 하고 있는 원자구조는 에너지 갭을 갖는다는 것을 뒷받침하고 있다.

 

기존 공법과의 차별화도 분명히 했다. 기존에는 도포, 함침, 분사 방식으로 고온에서 표면만 처리해 유지기간도 짧고 유해물질이 존재했지만, BMT공법은 진공 챔버방식으로 저온, 저압, 진공, 고주파 환경에서 내부까지 99.9% 처리하고 반영구적으로 유해물질도 발생되지 않는다.

 

 

▲ 출처=CCL코리아  © 특허뉴스

 

특히, 광물에너지원에 BMT 기술을 적용해 의류, 화장품, 스포츠용품, 자동차 등 모든 산업분야와 모든 소재에 적용이 가능하다.

 

CCL 코리아, BMT 기술 적용한 의류 생산 나서

 

미국에 본사를 둔 CCL홀딩스(CCL HOLDINGS,INC/회장 DANNY CYNN, 대표 JENNIFER)CCL코리아(CEO 김균하)를 두고, CCL홀딩스의 NBA 라이센스 제품의 국가별 총판 계약 등과 BMT 기술을 적용한 의류생산에 나섰다.

 

 

김균하 CCL코리아 CEO“BMT 공법을 적용해 가공을 하면 피사체 내의 원자에 에너지가 증가되어 진동, 파동, 파장이 지속적으로 작용하게 되어, 소재에서 발생되는 생육광선(바이오에너지), 항균, 탈취, 바이러스 차단, 유해물질 중화 능력이 기존 그래핀의 2배 이상의 효과를 나타낸다, “열을 가하지 않아도 자연적으로 바이오 에너지가 소재에서 강력하게 발생하는 BMT 신기술은 영하에서도 동일한 효능을 발휘하고, 소재에 코팅 흡착, 분사, 합침, 증착, 융착 방식이 아닌 광물 한 알갱이도 묻히지 않는 신기술이다고 설명했다.

 

▲ 출처=pixabay  © 특허뉴스

특히, BMT 기술 적용 시 보온/온열 혈액순환 촉진 및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항균, 소취, 항곰팡이는 물론 전자파 및 유해파 방지가 가능하고 이온교환작용 및 중금속 및 유독성 물질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 BMT 섬유의 인체 혈액순환 기능 실험에서 실험 전날 약간의 알코올을 섭취 후 수면을 취하지 않고 피로도를 최대치로 유도한 후 채취한 적혈구가 서로 엉켜있어 혈행이 좋지 않았지만, BMT 의류 착용 5분 후 측정한 적혈구는 낱개로 분할되는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실험결과를 얻었다.

 

김균하 CCL코리아 CEO“BMT 신기술은 섬유의 물성에 변화를 주어, 탈취 및 항균, 항곰팡이 기능으로 냄새를 없애주고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원적외선 방사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피사체의 원자에 에너지가 증가되었다는 말이다. 무엇보다 BMT 기술을 접목하면 섬유에 광물이 이식된 원자가 반영구적으로 보존되어 적당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으로도 나타났다. 특히, 도포, 코팅 등의 후가공을 하는 기존 기술과 달리 섬유 자체에 광물이 이식된 원자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돌가루 등 묻어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BMT 공법 적용시,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로 혈액순환에 도움

열화상 시험에서도 놀라운 결과 이끌어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 시험결과, BMT공법을 적용한 마스크(0.886), (0.893), 히잡(0.902)의 우수한 원적외선 방사율 결과를 받았고, 양말과 레깅스의 열화상 시험결과 매우 붉게 띄고 있어 BMT를 처리하지 않은 섬유와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섬유 자체에서 에너지가 움직인다는 의미이다.

 

▲ 광물바이오 이식기술로 생산한 의류(제공=CCL코리아)  © 특허뉴스

 

CCL코리아는 BMT 공법의 항균, 탈취,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 등의 기능을 하는 환자복, 스포츠웨어, 일반 의류 등 기능성 신소재 의류를 생산할 계획으로, 전 세계 공급망을 펼치기 위해 내년 초 베트남에 BMT 가공공장을 세울 계획이다. 특히, CCL홀딩스가 전세계 약 15%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행사·파티 등의 의상브랜드인 ANNY드레스도 베트남 공장에서 생산해 전세계에 공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CCL홀딩스의 계열사인 SPIN, NBA, P3INTS 등 라이센스 제품도 생산할 계획을 알려졌다.

 

한편, CCL홀딩스는 의류업을 주업종으로 성장해 왔으며, 부동산, 마이닝(리튬, ) 등 사업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출처=freepik  © 특허뉴스

 

김균하 CCL코리아 CEO“CCL홀딩스는 NBAP 라이센스 지분권 소유 회사로 NBA 라이센스 및 ANNY드레스 한국 내 파트너사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세계적인 회사로 발돋음 할 예정이라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한편, 열정적인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CCL홀딩스의 DANNY CYNN 회장은 100불을 들고 미국으로 건너가 45년간 일군 미국 내 굴지의 패션그룹 CCL을 기반으로, 은퇴 후 한국에서 생활하며 사회에 공헌하고 봉사하며 지내고 싶은 것으로 알려졌다.

 

▲ 출처=freepik  © 특허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물바이오이식기술,CCL코리아,CCL홀딩스,BMT공법,김균하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