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KSV, 캠핑 시즌 맞아 친환경 ‘카라반보트’ 부산국제보트쇼에서 선보인다

오는 22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수영강 요트경기장에서 열려
해양레저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보트 한곳에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4/21 [16:15]

[이슈] KSV, 캠핑 시즌 맞아 친환경 ‘카라반보트’ 부산국제보트쇼에서 선보인다

오는 22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수영강 요트경기장에서 열려
해양레저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보트 한곳에서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2/04/21 [16:15]

 

해양수산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해양레저네트워크와 벡스코가 주관하는 ‘2022부산국제보트쇼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지난 2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제한됐던 해양 레저의 본격적인 신호탄으로 기대되고 있는 2022부산국제보트쇼에는 친환경선박 보트·요트 워크보트 엔진·부품·악세서리 낚시 용품 워터스포츠 용품 캠핑카·아웃도어 용품 등 100개 업체가 1,000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비즈니스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기업 중 캠핑 시즌을 맞아 눈에 띄는 보트가 주목받고 있다.

친환경 선박 건조 전문 기술을 보유한 ()케이에스브이(대표 고정현 / 이하 KSV)는 전기추진 카라반보트, 제트보트, 레저보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캠핑 시즌을 맞아 숙박과 낚시, 레저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카라반보트가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친환경 카라반보트를 선보이는 KSV는 선형설계부터 선박 건조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해양기술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배를 만드는 전 과정에 대한 설비를 갖추고 전기추진 레저보트, 수륙양용버스, 카라반보트, 어장관리선, 낚시선 등을 제작하고 있다.

 

KSV는 이번 2022부산국제보트쇼에서 전기추진 카라반보트 외에도 자가복원 피싱보트, 제트보트와 레저보트 등을 선보인다.

 


한편, 2022부산국제보트쇼는 보트 제조사와 구매자가 함께하는 전시회로 레저보트 오너 및 딜러, 낚시보트 선주 및 동호회, 민간 마리나 및 리조트 운영 담당자 등 최종 구매자를 초청해 참가업체와 맞춤형 비즈니스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422일 개최되는 보트쇼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마지막 날은 오후 5시에 전시가 마감된다. 입장료는 5,000원으로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가 면제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KSV,케이에스브이,전기추진선박,친환경선박,카라반캠핑보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