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젤리스(zellys), 암호화폐 지갑의 주류화

6인치 신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쉽고, 안전한 가상자산 금융 생태계 만들어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5/09 [13:42]

[이슈] 젤리스(zellys), 암호화폐 지갑의 주류화

6인치 신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쉽고, 안전한 가상자산 금융 생태계 만들어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1/05/09 [13:42]

 

국내에는 일반적으로 쓰이는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가 없는 것일까? 이를 해결하기 위해 ‘6인치 생활금융 서비스를 표방하는 젤리스페이스가 나섰다. 5년 이상의 블록체인 경험, 20년 이상의 금융업 경험을 가진 다양한 창업자들이 한데 모여 블록체인 기술, 발행 및 유통 환경, 관련 금융법 등을 종합적으로 다루게 된 것이다.

 

▲ 젤리스페이스 권부상 CEO     ©특허뉴스

주요 멤버들로는 1년 만에 국내 3위 수준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성장한 FOBLGATE, 국가정보원 KCMVP 인증 블록체인 보안 기술을 보유한 KEYPAIR의 이사진이 있다.

 

젤리스페이스는 20213월 암호화폐 지갑서비스 젤리스(zellys) 앱 런칭을 시작으로 암호화폐 시장에 참여하는 재단, 소액투자자, 투자입문자를 위한 기능을 한 곳에 모으고 있다.

 

젤리스가 여타 지갑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그리고 암호화폐 시장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준비한 필살기는 3가지로 압축된다.

 

재밌는 젤리스

비트코인 구독 서비스, 코인 알림 서비스, 토큰 생성 서비스

 

토큰 투자를 이제 막 시작한 입문자를 관찰해보면 단시간에 거래량이 집중되는 코인을 쫓아가는 경향이 있다. 매일 차트를 보고 정보를 모으는데 집중하느라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기도 한다. 젤리스는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 대한 향후 우상향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하기에, 소액투자자와 투자입문자가 실질적으로 투자에 들이는 시간을 줄이고, 심리적 부담을 경감시키고, 코인을 꾸준히 구매하는 습관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토큰을 단순히 투자의 대상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개인화 함으로써, 개인 토큰 생성 시대가 열리는 것이다. 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하여 다양한 목적으로 이벤트성 토큰을 생성하고 홍보할 수 있는 문화의 시작점을 젤리스에 담았다.

  

안전한 젤리스

토큰 통합 관리 서비스, 토큰 예치 서비스, 토큰 예약이체 서비스

 

젤리스는 디지털자산 시장(블록체인금융)과 일반시장(포인트금융)을 연결하는 생활금융을 지향한다. 국내에서 DeFi(탈중앙화 금융)는 중개기관 없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관심이 증대되고 있지만 초기 프로젝트나 투자입문자가 접근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또한 암호화폐 시장이 커지고 있지만 여전히 지갑으로 사용자끼리 토큰을 주고받는 거래에 불편함이 존재하며, 신규 프로젝트 토큰은 1년 동안 락업(lockup) 이후 1년이 지난 시점부터 매월 110% 지급과 같은 조건으로 설정된 경우가 많은데 이를 모두 수기로 처리하고 있어 리스크가 존재한다. 따라서 젤리스는 대중에게 친숙한 금융의 기능을 암호화폐 시장 친화적으로 구성함으로써 토큰의 거래의 안정성을 높였다.

 

가까운 젤리스

/오프라인 결제서비스, 보안 지갑 서비스

 

이하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CSO(최고전략책임자)의 말이다.

 

▲ 젤리스페이스 Bruno CSO  © 특허뉴스

 

"블록체인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토큰 재단들에게는 안전하고 편리한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향후 홀더들과 토큰의 관리 측면으로 굉장히 많은 양의 업무를 줄여줄 수 있어 큰 메리트가 된다.

그리고 블록체인 사업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토큰 재단들에게는 지갑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보안 기능을 통해 유저들에게 이점을 만들 어 줄 수 있다면 사업이 날개를 달고 더 높이 날아가는데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블록체인을 아직 접하지 않은 일반시장의 사업자의 경우에는 암호화폐와의 접목을 통해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를 맞이하고자 하는 숨겨진 니즈가 있다.

 

이에 젤리스는 파트너들과 함께 고민하여 가장 기본이 되는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블록체인 생태계 기반을 넓히며, 다양한 생태계와 융합을 이루어 내어 진정한 생활금융 생태계가 만들어 지는데 앞장서려 한다."

  

지갑 상장, 파트너십 문의 : talk@zellyspace.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젤리스,zellys,암호화폐지갑,6인치플랫폼,젤리스페이스,디지털자산,가상자산,암호화폐,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