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수온돌 이석안 대표, 신지식인 유공자 표창 받아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7/02 [12:25]

[종합] 장수온돌 이석안 대표, 신지식인 유공자 표창 받아

특허뉴스 이성용 기자 | 입력 : 2020/07/02 [12:25]

 

▲ 장수온돌 이석안 대표는 7월 1일 오후 3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유공자 포창을 받았다  © 특허뉴스

 

포스트 코로나시대 세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신지식인 포럼이 71일 오후 3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송석준 국회의원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했다.

 

축사에 나선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은 국가와 사회의 귀감이 되는 신지식인 활동으로 유공자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하시는 회원님들과 제 35회 신지식인으로 발굴·선정되어 인증을 받는 48명 신규선정자 모두에게 축하드린다전례없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은 코리아 브랜드의 신뢰성과 우리 국민의 창조적 DNA를 바탕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신지식인은 포스트 코로나시대 세계를 선도할 대한민국의 대표주자로서 활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는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고유해, 국가경쟁력에 기여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공인단체로, 1998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23년 동안 6,000여명에 이르는 신지식인이 인증을 받아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러시아, 유럽 등 해외 각지에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유공자 표창에서 유황토를 연구·개발해 온열과 훈증으로 잠자는 시간 질병 치유에 앞장서고 있는 장수온돌 이석안 대표가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이석안 장수온돌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 증강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유황토로 면역을 증진해 건강한 삶 유지는 물론 노화를 지연시킬 수 있다잠자는 시간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할 수 있는 유황토의 개발과 적용으로 유공자 표창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장수온돌,신지식인,유공자표창,이석안,유황토 관련기사목록
광고